드디어 가입 승인! 반가워요 스팀잇!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키덜티입니다 :)
스팀잇을 알게 되고 너무너무너무너무 가입을 하고 싶었는데..
드디어 소중한 일상을 기록하고 소통할 스팀잇 계정이 활성화되어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이주간 얼마나 오랫동안 애타게 기다려왔는지..ㅠㅠㅠ
드디어 저도 가입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지만 재밌게 소통하고 싶어요 :D
반가워요 스팀잇!!!!

Sort:  

반갑습니다^^ 저도 가입하는데 2주걸렸는데 저랑 똑같으시네요 ㅋㅋ 같은 뉴비끼리 열심히 해보시죠! 멋진 글 기대하겠습니다! 팔로하고가겠습니다

네 반가워요~ 혹시 오류가 뜬건 아닌가 2주동안 어찌나 전전긍긍했는지ㅋㅋㅋ 저도 팔로 했습니다! 자주 뵈어요~~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네 반가워요 자주 만나요 ^^

저도 오래 기다리다 3월 돼서야 가입했지요ㅎㅎ 환영합니다~활발한 교류 기대할게용~>ㅅ<//

정말 오랫동안 기다렸어요ㅋㅋㅋ 막상 처음 딱 들어오니 모르는게 많네요. 감사합니다 자주 만나요^^

저도 아직 모르는것 투성이라ㅎㅎ 블로그처럼 글만 올리는게 고작이네용ㅋㅋ 자주 교류해요~☆

반가워요~^^
보팅하구 갑니당ㅎㅎ

어머나 첫 보팅이에요! 감사합니다~~ 더 활발한 활동 기대해주세요^^

환영합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네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반가워요. 포스팅 기대할게요.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

네 반가워용~ 저도 팔로했어요! 자주 만나요~

환영합니다 저도 얼마 안 된 뉴비에요 함께 윈윈해요 보팅하고 팔로잉해요^^

https://steemit.com/kr-join/@ravenkim/5u1vuj

네네!! 팔로했습니당 자주 뵈어요~

요즘은 더 오래 걸리나보네요.
앞으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네~ 2주나..ㅠㅠ 한달 걸릴때도 있었다던데 2주면 양호한걸까요ㅎㅎ 자주 만나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곧 다른 로봇이 와서 안내해 드릴꺼에요~ ^^ 전 로봇이 아니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스팀잇 아직 잘 모르지만 재밌는 요소가 많은듯해요 :)

댓글보고 넘어와서 인사드립니다^^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요.

네 반갑습니다!! 자주 찾아갈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맞팔하고 왔습니다 저도 어제 승인된 따끈따끈한 아이디입니다 ㅎㅎㅎㅎ자주뵈요

네 반가워요^^ 자주 봬요~

반가워요.
저도 2주만에 가입승인나서 오늘부터 활동을 시작했어요.
자주 놀러올께요.
물론 팔로우도 하고요~

네 반가워요~ 저도 팔로했어요^^

안녕하세요.^^
가입 축하드리구요.
스팀잇 하시는데 도움되시라고
아래 링크 첨부합니다.
https://steemit.com/kr/@ganzi/7shftg

감사합니다~ 천천히 읽어볼게요^^

Loading...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활발한 스팀잇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넹 감사합니다!

가입 축하드립니다^^ 많은 좋은글 기대하갰습니다 ㅋ

좋은 글 보여드릴수 있도록 할게요~~ 감사해요!

저하고 비슷한 시기에 가입하셧네요.. 자주 뵈어요^^

우리는 스팀잇 동기인가요!ㅋㅋㅋ 자주 봬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지금 400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참여하시고 스팀, 스팀달러 받으세요!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지스팀잇 방문할게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이지스팀잇을 통해 보팅해드릴게요!ㅎ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로메티콘보팅용.gif @환영해

감사합니다~~ 이지스팀잇으로 와주신분들이 많네요 뉴비는 행복합니당

@kidulty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차근차근 읽어볼게요! 감사합니다~~~^^

@kidulty님 안녕하세요. 모찌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사진이 너무 귀엽네요~~ 홍보와 보팅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smigol 입니다.
다양한 글을 접할 수 있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좋은 글 많이 포스팅해주세요~ 자주 왕래해요~

넹 팔로우할게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