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따끈 스팀 늬우스 07/18/17 (비트코인 포킹이벤트 스페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스팀 늬우스는 비트코인 Segwit2x 시그널링 관련 특별뉴스들을 선별하여 BTC 만 중점적으로 다뤘습니다.
현재 스케일링관련 뉴스가 빠르게 올라오는 시점에서 이보다 더 중요한 뉴스는 없다고 생각하여 정리하여 올렸으니 편하게 읽으시고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코멘트에 여쭤봐주시면 되겠습니다.


Sort:  

전문가들끼리도 전망에 의견이 나뉘는군요 ㅠ 어서 혼란이 끝났으면..

현재 지지도입니다.
오늘 93.1% 2x 지지한다고 하였습니다. 무난히 잘 넘길수있지 않을까 생각하고있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궁금한 것이 하나 있는데 그럼 혹시 BCC는 우지한이 자기만 따로 가겠다고해서 만든건가요? 이것과 상관없이 전체적으로 세그윗2X 합의가 이루어지면 BCC는 그냥 단순히 새로운 코인이 생긴다고 보면 되는건가요 비트코인이랑 크게 상관없이??

우지한의 목적은 오로지 한가지입니다. 자신들이 몇년동안 유지해온 채굴권과 그에 대한 수익을 보장해달라고하는것입니다. 오늘 들어온 기사에 의하면 Jian wu 는 세그윗2x 는 그대로 진행하고 대신 8mb 코인 런칭한다고 합니다. 기존 BCC자체도 자기가 만들어놓은 기술의 적용(아식), 채굴기 사용성 극대화 등등 이유를 이유로 만들어놓은 코인입니다.

kim066님 글은 디자인 때문인지 가독성이 가장 뛰어난 것 같아요.
전 일단 매도 했고 저점 매수 타이밍을 보고 있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enomujjass 감사드립니다 ^^ 벌써 매도를 하셧군요! 타이밍 잘 잡으셔서 들어오시길 바랄게요!! :) 앞으로도 좋은글 올릴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희망적인 결과를 요며칠새 보여준거 같다'에 한표 던지겠습니다.

@richbaek 목표지점이 보이는 외줄타기라고나 할까요??? 아직 단정하기는 이르나, 괜찮은 스타트입니다!

저는 글씨가 좀 작아서 보기 불편하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조금만 더 컷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눈이 침침해서 그런가..

저번에 작다는 의견이 있으셔서 키운다고 키웠는데도 좀 작나보네요ㅜㅜ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좀 수정좀 해봐야 할것같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

빠른소식 감사합니다!!

@cljg918 감사드립니다. 8월까지 당분간은 매일 스팀늬우스 포스팅할생각입니다. 매일 꼬박꼬박 체크하셔서 투자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따끈따끈한소식...

@netmeg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작으나마 보팅 꾹~

@jhy2246
찾아주신점이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소통 하였으면 합니다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지금 다시 반등중인데

@acceptkim 네 그러게요 다시 반등하고 있네요. 8/1까지 얼마나 유지가능할지 궁금합니다 ^^

좋은 소식 감사드립니다. 세그윗2X 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거란 희망감에 많이 오르는듯 하네요.

섹윗2x는 그럭저럭 괜찮은데, 포킹은 아직 잘 모르겠네요 ㅜ

8월전에 왠지 한번도 이크할듯한데(개인적인생각입니다) 다 잘넘어가면 좋겠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iieeiieeii 빨리 그냥 8/1이 지나가서 모든것들이 잠잠해졌으면 합니다

모바일로 봤을때는 살짝 작은 경향이 있네요. ㅎ

@boostyou 우님도 같은 말씀하셨는데, 디자인 측면에서 수정을 해보아야겠네요 ㅜ

잘보고갑니다 ^^

@orcaquasar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당분간은 비트코인 이슈에 집중하셔야 할지도 모르겠군요 ㅎㅎㅎ 정말 잘 봤습니다 ^^

@inverse, 네 현재 비트코인이 전체적인 시장을 좌지우지 하므로 관련소식만 집중하여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지각했네요 발 빠른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김치님 만나뵐 날이 오길 기대합니다 :)

@classic-sopoom 방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얼른 그날이 오기를 소망합니다 ^^

segwit2X 에 대해서 조금 설명 해주실 수 있을까요?!
이해가 짧아서 찾아봐도 이해를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ㅠ

@cubo 제가 작성한 기존의 글 한번 읽어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것이라 생각됩니다.

https://steemit.com/kr/@kim066/2x-8-1

아아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소식 갑사합니다!!^^

@kimhyeran 감사드립니다 ^^

긍정적인 이야기이군요~! 좋은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uccesstrainer 관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