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I love your post, thanks for sharing! I gave you a vote. I hope you enjoy i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항상 방문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이미 다양한 시도가 있지만, 가상화폐의 offline, 실사용화가 되면 또다른 세계가 펼쳐지지 않을까요???

가상화폐는 현재 실사용이 가능하며, 미래에 상용화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토큰 형식으로 지급되는 ICO를 말하는것인데, 전 개인적으로 토큰이 현실세계에서 화폐처럼 거래가 될지, 아니면, 비트코인처럼 일정한 '가치' 저장수단을 제공할지는 솔직히 의문입니다. ^^..

개발 업체 입장에서는 주식을 주는 것에 비해 압도적으로 유리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점점 많은 기업들이 ICO로 개발비를 충당하려 할텐데 옥석을 가려내는 혜안을 키워야 겠습니다.

정말 공감합니다. 돈을 가져와야하는 개발진측에서 다양한 시도를 할것이며, 저희 투자자들 입장에서는 결국 skuld2000 님께서 말씀하신 옥석을 가려내는 혜안이 필요할것입니다.

오~! 파랑새가 상당히 인상적인데요~!
어디서 얻으신겁니까~??
ㅋㅋ

일급 비밀인데 석트님 이기 때문에 알려드립니다 ㅋㅋㅋ
요기--> https://giphy.com/
가시면 다양한 GIF 클립들 링크 받아서 적용할수있으세요!

ㅋㅋㅋ 고맙습니다
저는 예술가분이 그려주신 후문인줄 알았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아직 ICO 에 대한 참여는 eos에 한번 경험이 있지만
아마 이 시리즈가 끝날때쯤이면 다른 부분에서도 참여하는데 큰 도움이
될 듯 하네요..

제가 ICO를 안하는 여러가지 이유가 여기에 잘 설명이 되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