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ani님 미스터리 박스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은 @jhani님이 하신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https://steemit.com/kr/@jhani/286rcy-5
미스터리 박스를 받은 후기를 쓰고자 합니다.
당첨자에게 주어지는 제품은 3종 중 하나를 선택 하는 것이었는데,

스타벅스 텀블러(2회차 이벤트 참고) (색상선정 필수)

미스터리 박스.

스팀달라 3스팀달라

저는 미스터리 박스를 선택 했습니다.
선택을 하고 나서 그저께 상품을 받았는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갑자기 우체국에서 택배 발송 카톡을 받고 '아, 올것이 왔구나!'했습니다.
집에 갔더니 우체국 택배 박스가 땋~! 생각보다 박스가 크네요.
소포박스.jpg
칼로 조심스럽게 오픈을 해 보았습니다.
오픈.jpg
뭐가 이것 저것 많이 들었네요. 차도 보이고, 편지도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종이를 펼쳐 보니 당첨 축하 편지를 써 주셨네요.
편지.jpg
'폴리코사놀'이라는 건강 기능 식품이 들어 있네요. (오늘 아침에 바로 한알 복용 했습니다.)
커피와 초콜렛도 주시고 정말 다양하게 준비를 해 주셨네요.
미스터리 박스에 들어 있는 상품(?) 입니다.
초콜렛 두통, 콜드브루 커피와 원두, 폴리코사놀, 우엉차까지 정성과 함께 박스를 꽉꽉 채워 보내 주셨습니다.
소포내용.jpg
초콜렛은 바로 뜯어서 아이들과 와이프와 함께 먹었습니다.
와이프가 한 입 먹더니, '음, 고급 스런 맛이 난다.'면서 참 좋아 합니다.
종류가 다양해서 무슨 맛일까 기대 하면서 먹는 재미도 있었네요.
남은 것은 차게 해서 먹기 위해 냉동실에 보관 했습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와이프를 위해서 콜드브루와 원두는 와이프에게 넘겼습니다.
초콜릿은 아이들 몫으로 두었고, 우엉차는 회사 분들과 나눠먹기 위해 회사로 가져왔습니다.
폴리코사놀은 제가 오늘 부터 복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4가족이 다들 하나씩 선물을 받아서 즐거운 시간 이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것만으로도 하루를 즐겁게 보냈는데,
미스터리 박스를 받고 난 뒤에는 온 가족이 즐겁게 보내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멋진 미스터리 박스를 주신 @jhani님께 감사 드립니다.
저도 기회가 되면 멋진 이벤트로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끝~!

Sort:  

우와~~ 잘 도착해서 기쁩니다. ^^ 커피와 초콜렛을 컨셉으로 미스터리 박스를 구성했는데, 다음번엔 다른 컨셉으로 해봐야 겠습니다. ^^ 다시한번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구요, 리스팀 해갈께요^^ 감사합니다. ^^

정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미스터리 박스는 처음인데, 온 가족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구성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

정성이 느껴지는 미스테리 박스네요 ^^

박스 하나 받고 온 가족이 다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ㅎ

저도 미스터리박스 받았지요..
진짜 기분좋더라구요 ㅎ
저랑은 구성이 쬐금다르지만 요박스도 대박이네요ㅋ
축하드려요~~~^^

이벤트 당첨만으로도 기분이 좋았는데, 미스터리 박스 구성이 제 가족을 다 만족 시켜주는 것이라 온가족이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ㅎㅎ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steemitdoublepwr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phishing-site-reported-autosteem-dot-info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or to vote for my witness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platform valuable. Your support is really appreciated!

!!! 힘찬 하루 보내요!

예. 알약 하나 먹고 힘자게 보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흐 ...내용물 장난 없네요 ^^

내용물이 너무 알차서 온가족이 다 즐거웠습니다. ^^

역시~~~ 쟈니님 정성이 그대로 느껴지네요!!!~ ^^

이렇게 정성 어린 선물을 받을 줄은 몰랐는데, 정말 엄청난 선물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