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여행 5탄] 맛집 '웰컴씨푸드' 먹방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kimarang입니다.


7 사본.jpg

한주의 시작 월요일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

오늘은 코타키나발루의 맛집 "웰컴씨푸드"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

3.jpg

우선, 웰컴씨푸드는 코타키나발루 여행전부터

꼭 가봐야하는 맛집이라고 알고 있었어요!!

제가 힐튼에서 숙박했기때문에 위치는~

정말...바로 뒤였습니다! ㅋㅋ

맛집이 바로 뒤에 있는게 정말 좋더라구요~유후!

지도.jpg

39.jpg

처음에 "웰컴씨푸드"라고 하면 한가게로 이루어진,

맛집인 줄 알았었는데 여러개의 가게로?

이루어진 형태였어요!!

저는 여행일정동안 웰컴씨푸드를 2번갔었는데~

맛은 비슷한 것 같았어요 ^^

4.jpg

첫번째, 간곳은 정말 힐튼에서 걸어나와서

바로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

완전 단순하게 들어갔어요 ㅋㅋ

5.jpg

테이블배정받고, 테이블위에있는 번호들고가서

가게에 이런 큰 메뉴판앞에서 원하는 해산물을 선택하면

옆에 계신분이 종이에다가 메뉴도 적고 가격도 적으면서,

계산해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원하는 해산물을 조리해서~

테이블로 가져다 주는 시스템이었어요 >_<

ㅇ.jpg

저는 정말...한국에서부터~~

뭘 먹을 지 정하고 간 상태였어요!! ㅋㅋㅋ

인터넷으로 열심히 검색하고 갔던 것 같아요. 으히힛

칠리크랩, 게튀김, 버터새우, 계란볶음밥, 오징어튀김!!

이렇게는 꼭 먹어보겠다고 다짐했었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주문을 빛의 속도로 빠르게 했습니다. 하핫...

25.jpg

주변에 싱싱한 해산물들이 정말 많았었어요!

6.jpg

계란볶음밥이에요.

아주 심플하지만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엄지척

볶음밥에 나머지 칠리크랩소스와 버터새우 소스를

묻혀서 먹으니깐 정말 맛있더라구요 ^^

2.jpg

"깔라만시 쥬스"에요

흔히 알고 있는 깔라만시랑 맛이 전~~혀 달라요!!

뭔가 첫맛은 달달한데...끝맛은 뭔지모를... 찜찜함?ㅋㅋㅋ

이라고 해야할까요? 뭔가 좀 독특한 맛이었어요!!

별로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신맛은 전혀 아니더라구요.

음료수안에 동그란 것은 스완(swan)이라고 했어요.

77.jpg

한국에서부터 기대했던 "버터크림새우"에요!

작은 새우로 달라고 하지않으면,

엄청 크고 몇 마리 없는 타이거 새우를 주기 때문에,

큰 타이거 새우 원치 않으시면~~

작은새우로 달라고 하셔도 될 것 같아요 ^^

(타이거 새우가 가격이 좀더 비싸다고 해요)

위에 사진은 작은새우로 달라고 했어요~~히힛

작은 새우지만 실제로 크기는 작지는 않았어요 ^^

소스가 정~~말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새우껍질 까느냐고 손은 만신창이가 됬지만~

그래도 맛있는 새우님을 열심히 먹었습니다 ㅋㅋ

위생장갑 몇장 챙겨가시면 더 편하실 것 같아요~~

볶음밥을 이 소스에다가 찍어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8.jpg

9.jpg

"게튀김"도 정말 맛있었어요!

칠리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바삭바삭하니~

넘넘 맛있게 먹었어요.

순식간에 사라지더라구요....ㅋㅋ

10.jpg

11.jpg

"칠리크랩"이에요.

이거이거..양념 정말 맛있어요!!

정말 단짠단짠의 최고봉이에요 ㅋㅋ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저는 살짝? 맛쵸킹소스같은?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너무 맛있는데 손은 양념에 버무려졌답니다...ㅠㅠ

이 양념에도 볶음밥비벼 먹으면 엄지척이에요. 히힛

12.jpg

18.jpg

떼샷도 한번 찍어주구요!! >_<ㅎㅎ

가격적어준 종이가 사라져서....

가격이 가물가물하네용...ㅠㅠ

음식4개 + 음료2개~ 완전 배불리 먹고,

대략 21000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게 먹고 넘 좋았어요 ^^


19.jpg

여행도중 웰컴씨푸드를 2번갔었는데~~

이번에는 다른가게에 들어가봤어요.

이때, 늦은일정을 끝내고 가느냐고~

밤 10시 넘어서 갔던 것 같아요.

저녁 늦게가서 매진된 음식들이 많았어요...ㅠㅠ

이미 많이 먹어와서?ㅋㅋ 배가 많이 고프진않았지만,

간단하게 볶음밥과 오징어튀김~~

그리고 타이거 맥주를 시켜서 먹었어요.

47.jpg

이 볶음밥은 처음에 웰컴씨푸드에서 시켰던 계란볶음밥과

조금 다르게 새우가 들어가있었어요~~

15.jpg

역시...볶음밥도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ㅋㅋ

55.jpg

타이거맥주.jpg

시원한 타이거 맥주~

한국올때, 한병남아서 냉장고에 있는데

조만간 꺼내 먹어야겠어요 ㅋㅋ

49.jpg

"오징어튀김"이에요~~

오징어튀김 정말 맛이없을 수 없는 것 같아요.

칠리소스에 콕콕! 찍어먹어주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16.jpg

사진보니깐 또 먹고 싶어지네요. 으히힛

22.jpg

웰컴씨푸드 뒤쪽으로 조금 걸어가다보면~~

선물을 파는 가게들이~~~

쭉~나오더라구요 !

한번씩 구경해주다가~~

" PC방"을 발견했어요 ㅋㅋㅋ

신기하더라구요~!!

다들...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우리나라 PC방과 분위기가 좀 다르죵 ?^^

34.jpg

30.jpg

선물가게를 쭉~구경하다가!!

갑자기 살아있는 닭이 나와서 깜짝 놀랬어요 ㅋㅋ

27.jpg

그리고 "VENTUS"마사지 가게가 있더라구요!

트립어드바이저에 검색해보니 가성비 괜찮다고 해요~

근데 후기가 몇개밖에 없더라구요...ㅠ

바로 힐튼뒤에 있기도해서~ 갈려고 카톡문의 했었는데~

결국 다른곳 마사지가고 가진 못했지만 ㅠㅠ

아쉬웠던 곳 이에요 >_<

28.jpg

"코타키나발루"에 한국관광객이 정말 많았어요!

마시지 예약을 카톡친구 추가하고~~

한국어로 문의해도 되는 곳이 많더라구요 ㅋㅋ

현지에서 한국분이 운영하는 마사지샵도 있고,

한국분이 아니더라도~워낙 한국사람이 많이 오니깐,

카톡친구는 필수적으로 적어놓더라구요!

만약 현지분이 마사지샵을 운영하는 곳이라고 해도,

카톡친구추가하고 한국어로 물어봐도 번역기 돌려서~

답을 해주시는 곳도 있었어요.

전 VENTUS는 한국분이 운영하시는 곳인줄 알고

카톡으로 문의했다가 현지분이 한글 번역기 돌려서~

답해주셔서 " 너 언제 올꺼니?"

이렇게 귀엽게 답변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

36.jpg

먹방 포스팅을 하다보니깐,

너무 배가 고파지네용...ㅠㅠ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아요~

가을이 길~~게 갔으면 좋겠어요 헤헷

다음 포스팅에서 코타키나발루여행 이어갈께요 ^^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

내 취향은 너무 매운 인도 음식입니다. 사실, 나는 네팔 산에서왔다. 에베레스트 산. 귀하의 게시물을보고, 단백질을 많이 맛도 아주 좋은 음식을 참조하십시오. 좋은 게시글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를 위해 최선을 다하라.

@alexkarki님 안녕하세요 ^^
매운 인도음식을 좋아하시는군요!! ㅋㅋ
방문도 해주시고~~잼있게 읽어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_^ㅎㅎ히힛
좋은 하루되세용~ > , <

왜 안돼. 언젠가는 될지도 모른다. 누가 알아......

흑흑 당장이라도 가서 먹고 싶은 음식들이네요ㅠㅠ 잔인한 아랑님ㅋㅋㅋㅋㅋ
특히 게튀김......자 이제 제 입에 하나 넣어주시지요?ㅋㅋㅋㅋ
"너 언제 올거니?"
귀엽습니다:)

ㅋㅋㅋㅋ 우리 키키님 ♥
게튀김~~입에 쏙~!! 넣어 드려야겠어용 ㅋㅋㅋㅋ
게튀김 정말 맛있었어요 ^^
너무 맛있게 먹고...흡입하는 바람에..ㅠ
순식간에 사라지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
특히 게튀김은 먹기도 편해서 더 좋았어요 !! 히힛
그죵! 답변이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키키님~저녁 맛있는거 드세용~ ^ ^ㅎㅎㅎ

롱샤하고 타이거새우하고 같이 시켰는데 개인적으론 타이거 새우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혹시 가시는 분들은 타이거새우 드시기를 강추합니다.

아~그러셨군요!! > , <
저는 작은 새우로만 먹어보고~~
버터크림 타이거 새우로는 안먹어봐서~
잘 몰랐었는데~ 타이거새우가 더 맛있으셨군요 ^^ㅎㅎ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저녁시간되세용~ ^.^&

우리나라 수산시장 마냥 이루어진 구조같네요.
새우는... (까먹는거 귀찮아서... ^^;) 그렇고 게 요리(튀긴거, 칠리크랩 다)는 정말 군침이 돕니다. 볶음밥도 밥이 고슬고슬해 보이네요.

넵!! ㅋㅋㅋ 약간 수산시장의 느낌이 났어용 ㅋㅋ
새우 정말 맛있었지만~ㅜㅜ
껍질까기가 정말..험난하더라구용... ㅠㅠ
위생장갑이 절실히 필요했었어요~ㅋㅋ
볶음밥~게튀김, 칠리크랩~~
맛있게 잘 먹고 온 것 같아요~^^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 , < ㅎㅎ

아.. 계속 침삼키다가 게튀김에선 침을 흘리고 말았어요.. ㅋㅋㅋㅋㅋ
피씨방이 저렇게 오픈되어 있다니 ㅋㅋㅋ 우리나라랑 사뭇 다르네요~~
아.. 아랑님 너무 부럽네요~ 저도 내년엔 꼭 이곳으로 여행 계획 잡아야겠어요!!~

ㅋㅋㅋㅋ 우리 로사리아님♥ ~게튀김에서!!
군침 흘리셨군용 ㅋㅋㅋ 히힛
게튀김 정말 먹기도 편하고~~맛있더라구용 ^^
내년에 코타키나발루 여행가시면~
너무 좋으실 것 같아요 >_< ㅎㅎ
PC방 우리나라랑 분위기 완전 다르죵 ㅋㅋ
뭔가 좀더? 엄숙한 분위기 였던 것 같아요~ 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 . ^&

어흑 정말 음식들 하나하나가 다 식욕을 마구 자극하네요. 게다가 아름다운 가격까지ㅠㅠ여행가고 싶습니다..

히힛 ^^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용~~
배터지게 먹고 왔는데도~ 가격도 저렴하고~
넘 좋았어요 >_< ㅎㅎ
원래는 3번까지 갈려고 했었는데~~ㅠㅠ
다른 곳을 가느냐구~ 못가서 좀 아쉬웠어요... ㅋㅋ
매진된 음식들이 눈에 밟히더라구요 ㅠㅠ
@uksama님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저녁 맛있는거 많이 많이 드세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kimarang님 코타키나발루 "웰컴씨푸드" 음식이 정말 어마어마 한 것 같습니다. 맛있는 포스팅 구경 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넵~~^^ @kimsungmin님 안녕하세요~ 히힛
웰컴씨푸드 해산물들이 엄청 다양하고~
싱싱하더라구용~ ㅋㅋ
제가 숙박했던 힐튼 바로뒤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너무 편했던것 같아요~ >_< ㅎㅎ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편안한 밤 되세용~ ^^ㅎㅎㅎ

네 아주 즐거운 여행이 되신 듯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넵~^^ 즐거운 여행하고 왔어용~~ >_<
감사합니다~~^^ 내일도 힘내세용~!!

넵~ 감사합니다^^

해산물 양이 어마어마한데요!!!!
처음 본 이미지는 노량진 수산시장 같아서 회를 드시나햏는데....군침도는 튀김과 볶음요리가 쫙 깔리네요~~ㅋㅋㅋ

넵 ㅋㅋㅋ 정말 해산물이 다양하고~
양이 푸짐해서 좋았어요!! ㅋㅋㅋ
먹고..먹고 또 먹고 먹방이었습니다!! ㅋㅋㅋ
수산시장같은 느낌이었어용 ㅋㅋ
튀김과 볶음요리~~단짠단짠하면서~
제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히힛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

코발키나발루.. 사실 처음 듣는 동네네요.. ㅠ.ㅜ 무식이... 동남아 냄새가 물씬 풍기는게 동남아겠죠??? 세부 같을 때 분위기랑 비슷하고, 음식도 비슷한 것 같아요... 오징어튀김은 정말 먹어보고 싶어요. 한국의 분식집 오징어튀김보다는 약간 더 고급진 맛이겠죠?? 좋은 여행하시고, 예쁜 추억 많이 만들어 오시길 바랄께요~~^^

네넵~!!^^ 동남아에용 > , <ㅎㅎ
말레이시아에있는 코타키나발루에용 ^^
저도 예전에 세부갔었는데 휴양지여서~~
비슷한 분위기였던 것 같아용~~ ㅋㅋ 히힛
오징어 튀김 분식점보다는 맛있었어요
찍어먹는 칠리소스도 맛있더라구용 ㅋㅋ
@happyworkingmom님 좋은 말씀 너무 감사드려용 ^^
점심 맛있게 많이 많이 드시구~~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_^ㅎㅎ

아랑님 이순간 너무 배가 고프네요 흑흑 정말 해산물 많이 있네요^^ 아이들과 가도 좋겠어요!

이궁...배고프시죵 ㅠㅠㅠ
저는 지금 너무 배가 고프네용 ㅋㅋ
웰컴씨푸드 해산물이 엄청 많더라구용 >_< ㅎㅎ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ㅋㅋ
아이들과 함께 가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헤헷
점심맛있게 드시고 있으시겠죵? ^^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ㅎㅎㅎ

또 하나 느낀 게 근접촬영한 음식들은 더 실감나게 군침돌게 만드는 군요.
역시 사진찍는 노하우가 남다르신 듯ㅎㅎ
그나저나 먹방 보면 배고파요 ㅡㅜ

와우!! ^^ @sonsie님 칭찬해 주셔서~~
넘넘 감사드려용 ~히힛 > , <ㅎㅎ
특히~먹방사진찍을 때~~
더 많은 열정이 들어가나 봐용 ~ㅋㅋ
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해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있으시겠죵 ?^^
있다 저녁에 맛있는거 많이 많이 드세용~~ ^_^ㅎㅎ

와..저 새우 진짜진짜 좋아하는데'' 타이거 새우가 탐나네요><😋

지안님도 새우 좋아하시는군용 ^^ 히힛
저도 새우넘 좋아해용 ㅋㅋ
정말 새우는 너무 맛있는 음식같아요!
먹어도 먹어도 또...먹고싶은 ㅋㅋ
이때 저는 타이거새우는 못먹었었는데 ㅠㅠ
맛있다고 하더라구용 ^^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지안님~^ . ^ㅎㅎ

타이거 새우 대신 타이거 맥주를 드셨군요 !

해산물을 정말 좋아하는 저로써
매우 부러운 포스팅이었습니다 ㅠㅠ

넵 ㅋㅋ 타이거 새우대신 타이거 맥주를 먹고 왔어용 ㅋㅋ
해산물은 정말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ㅠㅠ
타이거 새우를 못 먹고 온게 아쉬운 것 같아요...ㅠ
히힛~~잼있게 읽어주셔서 넘 감사드려용 >_<ㅎㅎ
맛잇는 것도 많이 드시고~
즐거운 추석 보내세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