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하루늦은 월요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김반장입니다 :) 오늘은 왠지 화요일인데 월요일 같은 화요일이네요.
연휴기간에도 출근하는 직장인지라.. 연휴가 전혀 와닿지 않아서... 힘든 주말이었습니다... 오히려 일이 많아서 더 힘들었던것 같아요 😂 😂

어제는 급하게 타지 출장을 갔다가 오늘 새벽에야 왔는데요~ 기왕 늦은거 광안리에 들려서 해뜨는것 까지 보고 왔습니다~

새해 첫날도 아닌데 해가 왜 이리 예쁜지.. 보니까 뭔가 가슴 뭉클해지는 그느낌...
사진으로라도 보여드리고 싶어서 글을 남겨 봅니다 😃😃
밋친님들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1234.jpg
12345.jpg
123456.jpg
1234567.jpg
1234578.jpg

해돋이를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손으로 해를 쭉 잡아당기는거 같죠? 😊😊

Sort:  

정말 해가 예쁘네요 해돋이를 직접 본지 정말 오래인데 한번 시간을 내서 보러 가야 할거 같아요

해돋이가 이쁘죠? ㅎ 해를 보는날은 항상 그날이 새해 첫날같아요ㅎ 시간내서 한번 가보세요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매번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연휴에도 일하시느라 고생많으셨겠어요~ 도로에 차도 많았을텐데 말이에요~! 에너지 넘치는 일출! 함께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티님! 제주도 다녀오신 글 잘보고 있어요!ㅎ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

고생하셨네요.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닌자콩님도 화이팅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매번 감사합니다ㅎㅎ

부지런하게 해까지 보고 오셨군요. 사진으로나마 잘 봤습니다.
포스팅 글이 7일이 지나 이 글을 보고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ㅎ 쓰고계신글들 잘보고 있습니다ㅎㅎ 방문감사드립니다ㅎ

이벤트 당첨 보팅드려요~

이벤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