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카페 아메리카노2잔 +허니브레드 이벤트 !!

in #kr6 years ago (edited)

1515675844756.jpg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스팀잇에 입문한 뉴비 김치맨 이라고 합니다 !!
제가 제 이름을 알리고자 소소하지만 이벤트 하나를 열려고 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했다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

1월 13일 00시00분에 스크롤을 내려 손에 집히는 분이 당첨입니다 !! 😎

저는 여러분과 한시빨리 친해지고 싶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와 보팅은 자유입니다)

많은 팔로우도 부탁드려요 !! 친해집시다 !!😎😎

Sort:  

저요저요!! 참여하겠습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반가워요^^
보팅하고 팔로하고 가요~ 자주 소통해요

illluck님 반가워요 !!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별로 안됐습니다
이벤트 참여 하면서 팔로우하고갑니다 !!
소통해요 :)

반갑습니다 :) 자주자주봬요 !

반가워요 제니게임님 :^)자주 봬요!! 😎😎

반갑습니다.
팔로우합니다. 서로 소통하면 지내요 ;)

:^)반가워요 😎😎

언제나 환영입니다! 어서오세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 :)
저도 한번 참여해볼게용ㅋㅋ

반갑습니당 벌써 이벤트도 하시고 대단하시네요 가입축하드립니당 같이 쑥쑥커요ㅎㅎ

잘 지내봐요 !!!😎😎

가입하자마자 이벤트라니, 범상치 않으심이 느껴져요!
반갑습니당ㅋㅋ 저도 참여해요

과찬이십니다ㅜㅜ 반가워요 빅허그님!! 잘 부탁드립니다😎

우왕 이벤트참여하고갑니당ㅎㅎ
앞으로자주뵈용ㅎㅎ팔로우하고갑니당😁

감사합니다 😎 :^) 잘 지내봐요~

오시자마자 화끈한 이벤트네요^^ 저도 참여합니다.

별 거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첨이십니다 !!- 이메일이나 카톡아이디 주실 수 있으신가요 ??

제가 당첨인 건가요!ㅎㅎㅎ 정말 @감사해요!!
스크롤이 어떻게 딱 제 앞에서 멈췄는지, 마우스에게도 감사의 말 전합니다.
카톡 아이디 sw972219 입니다!

참여합니다...

넵 좋은 하루~~😎

Congratulations @kimchima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imchima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