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VENT / 200 Follower 감사합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김달걀 입니다 :D


지난 주 로마행 비행기 안에 있는 동안 200 팔로워 달성(?)하게 됐었어요!
멀게만 느껴졌떤 그 200 팔로워라니!! +_+
여행 중이었고 경황이 없어 이제야 이벤트를 열게 됐습니당 :D
얼른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요!!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할건데요. 바로 이벤트 참여 방법 알려드릴게요!!

첫번째, 해보고 싶었던 주사위 이벤트! +_+

참여방법

  • 보팅은 꼭 해주세요! (보팅해주시니까 @보팅주사위2을 이용할게요:D)
  • 댓글은 감사합니다.
  • 처음 뵙는 분들 팔로우 부탁드려요!
  • 리스팀은 자유, 그리고 사랑입니다.

선정방법

  • @보팅주사위2를 이용합니다. @jungs님이 개발해주신 @보팅주사위2
  • 보팅 $에 따라서 던지는 횟수를 차이를 두고 주사위를 돌림

0.01~0.5$ : 1회
0.5~2.0$ : 2회
2.0~3.5$ : 3회
3.5~5.0$ : 4회
그 이상 : 5회

  • 주사위 결과 가장 숫자가 높으신 분께 저자보상의 50% SBD를 드리겠습니다 : )

담청자 발표

200 팔로워 이벤트가 Payout 끝나기 전에 @보팅주사위2 던지고 발표하겠습니다.

두번째, 감사한 마음을 담아 200명 모두에게 하루에 두 분씩 100일동안 풀보팅!!

참여방법

  • 이미 다 참여대상자이십니다. 현 시점 221명의 팔로워 모두가 강제 참여되셨습니다ㅎㅎ

  • 다만 게시글이 없으신 분들은 댓글에 찾아가서 풀봇하고 갈게용

  •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 100% 풀보팅이 0.09에서 0.1 왔다갔다 합니다. 크지 않지만 귀엽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있구나 봐주세요!! 100% 채워지는대로 시작하겠습니다! (한 동안 90% 이상 유지해야겠네용 ㅜㅜ)


이벤트 설명은 여기까지 입니다!! : )
사실 특별한 이벤트를 해볼까 고민 했습니다.

위 사진은 아내와 함께 만든 Ronamtic Bricks이라는 레고 활동용 심볼(?)인데요.
이걸로 열쇠고리를 몇개 제작해서 몇 분께 보내드릴까 하다가 ㅋㅋ
레고에 관심 없으실까봐. 관뒀습니당.
이런 류의 이벤트는 다음 기회에 노려볼게요 ㅋㅋ

이렇게 부품을 낱개로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거든요 ^^ 헤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D

Sort: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오치님 늘 감사합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스스로 홍보할 수 있는 프로젝트!!
꾸준한 스티미언이 될게용~

[공지] 보팅주사위가 작동하지 않아 /opdice로 추첨하겠습니다 ^^

You used no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1%

You used no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1%

/opdice -w

You used -w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2%

You used -w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2%

You used -w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2%

You used -w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2%

Loading...

2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jh님!
보니까 컴퓨터쪽 전문가이신가봐요! 나중에 놋북이나 데탑 문의할거 있으면 여쭤봐도 되죵??
즐거운 스티밋 하세요 :D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더더 흥하시길 바랍니다.ㅎ
언제나 응원해요^^

역시 tip2yo 님이 제일 1등이시군요!! @.@ 장거리 운전 좀 하느라고 늦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200팔로워 축하드리며 참여해봅니다~ ㅎㅎㅎ

희님 감사합니다!! ㅋㅋ 꼭 담청되시길 @.@ 맞팔하고 자주 놀러갈게요 :)

200팔로 축하드립니다!! ㅎㅎ 어서 2천팔로까지 고고씽!

2,000 팔로!!! 덕담까지 @.@ 감사합니당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ㅋㅋ
보팅하고 갑니다
저 열쇠고리 이벤트는... 저같은 사람 취향저격이군요 ㅎㅎ

ㅋㅋ 미리 브릭 주문해뒀다가 언젠가 또 감사 이벤트로 쏴야겠습니당 주문하면 1달가까이 걸리거덩요 ㅋㅋ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팔로우도 감사해요 :D 꼭 당첨되시길 !!! +_+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지금이라도 팔로워와 보팅해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오늘 처제가 첫 휴가 나왔는데 아주 어른이 돼서 나왔더군요 ㅋㅋ 군대가기 전까지 스티밋이라 대단하십니다!! 저는 군대 가기 전에 놀고 먹고 자고 찌고 ㅋㅋ 시간 버렸었죵 @.@ 이벤트 꼭 담청되시길!!!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참여하셨죠?? 꼭 담청되시길!!

2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300, 400 계속해서 이웃이 늘었으면 합니다.
저도 참여합니다.^^

가시고기님!! 감사합니다 400 이벤트때도 꼭 참여해주세용 +_+

200 축하드려요~~~~~~500까지 가즈아~~~~~
승승장구하세요 화이팅^^

500까지 가즈아!!!
화이팅!! 님도 승승장구하시고 주말 잘보내세요 :D

축하드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2000팔로워 가즈아:)

ㅋㅋㅋ 2000까지!!! 감사합니다. 언젠가 현실이 될 숫자겠죠?!?! 저도 맞팔하고 언젠가 카페에 놀러갈 일 있길 기대해봅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살포시 참여도 해보고 갑니다

덕분에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답니다 ^^
꼭 당첨되시길!!! 희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축하드립니다 ! ^^ 풀보팅 해드릴게요 ($1.7 기대)

어제 멋지게 사무실에 스티밋 홍보 시작하신 cchyyy님 @.@ 감사합니당 풀보팅까지 +_+ 자주 뵈어용

2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팔&풀봇드리고 갑니다~:)

풀봇 ㅜㅜ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하고 자주 놀러갈게용 !!

200팔로워 축하드리고 앞으로 500 1000 꾸준히 성장하길 응원합니다 !! ㅎㅎ

헤헤 함께 성장해요!! 이벤트 하시게 되면 저도 꼭 참여할게요 : ) 감사합니당

달걀님!!200팔로워 축하드려욥♡
항상 흥하세요!!! 닭이되시는날까지!!!

현성님!!(맞죵? 톡방에서 본 기억이...^^) 감사합니당! 센스 넘치는 댓글 ㅋㅋ 닭될때까지!!

네네네!!!!ㅎㅎㅎㅎㅎ
얼른 달걀에서 진화를!!!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1000팔로워까지 가즈아!!!!!! ㅎㅎㅎㅎ

뉴위즈님!!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용 : D
꼭 당첨되시길 바래요~~~!!!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jhy님 찾아와주시고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피드에 자주 놀러가고 있습니당 : ) 자주 뵈어요!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하고 가요~

시엔님!! 처음 뵙겠습니다 ^^ 맞팔하고 자주 놀러갈게요!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달걀님 축하드려요! ㅋㅋ
일주일안에 300명 가즈아!

감사합니다!! 덕분에 300에 점점 가까워집니당 @.@
주말 마무리 잘하시구요 : )

200팔로워 축하드려요앞으로 쭈욱 가시길♡♡

반갑습니다!! 맛집 후기 엄청 많이 해주시고 계시네요!!
울산으로 출장갈 일 있으면 참고할게용ㅋㅋ

꼭 메모 하시고 드셔보세용~^^

2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
더불어 레고 열쇠고리 저는 아주 흥미있는 아이템입니다. 다음 이벤트에 꼭 참가할겁니다. ^^

ㅎㅎ 하시겠지만 이번 이벤트도 참가되셨습니다. 1, 2번 모두 ㅎㅎ
진짜로 지금부터 다음 이벤트 준비해야겠어요 @.@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이벤트 감사하해요
화이팅~~!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게용 :)

200 팔로워 축하드려요~ 날마다 팔로워가 늘어나시길 바랍니다.

보쌈님 안녕하세요!~ㅎㅎ
종이모형 늘 잘 보고 있어용 보쌈님도 승승장구 하세요!!

이벤트를 여셨군요~~~ 200팔로워 달성을 축하드립니다!
저도 당연히 참여하고 가겠습니다~~ 늘 화이팅입니다~
제 글을 재밌게 읽어주시는 @kimegggg님께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킴쑤님 안녕하세용ㅎㅎ
좋은 글 써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죠 :D
휴일 하둥이랑 재돌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축하드립니다 ! ㅎㅎ 이대로 2000팔로워까지 가시길!

언젠가 2000찍는 날도 오겠죠?!?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저도 다음 2222 이벤트 참석하려고 팔로했어용ㅋㅋ

200 팔로우 축하드려요!!
henga.png

재돌님!! 와주셔서 감사해용 :D
교육학 전공한 저희 누나에게 재돌님의 교육에 대한 글들 보여주면서
스팀잇 시작해보라고 권유했어요 좋은 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 레고 성 쌓듯이 앞으로도 계속 팔로워를 쌓아나가시길 기원합니다 : )

파랑새님 반가워요!! 레고 성은 애기 때 나왔던 시리즈인데 한 번 다시 만들어보고 싶네용!!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자주 뵈어요 :D

200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쭉쭉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ㅜㅜ 작성하던 댓글이 날라갔어요 ㅋㅋ
가입 초기부터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유님 덕분이에요!!
한달 됐는데 두달 반년 일년 쭉쭉 꾸진히 해보렵니다!! 소유님도 저도 홧팅!!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좋은 이벤트를 해주시다니
팔로워 및 보팅 꾸~욱 할게용!
앞으로 많은 소통 부탁드립니다 ㅎ

감사합니다 꼭 당첨되길 바래요 +_+
저도 맞팔하고 자주 찾아 뵐게요!!

@주사위
축하해요^^

별 느낌이 없네요.
@edwardcha88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1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이거는 @ 주사위 말고 @ 보팅주사위2라서 제가 마지막에 명령어 실행하기만 하면 되는거에용 :)

Congratulations @kimegggg!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9 with 59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feel free to vote for my witness! You can do it here or use SteemConnect

Thanks a lot!! : )

축하드립니다..^^ 전 주사위에 운이 없어 패스할께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어떡하죠?ㅋㅋ 보팅해주셨으므로 이벤트1에 강제 참석됐습니다.
그리고 또 어떡하죠? 팔로우해주시고 계셨기에 이벤트2에도 강제 참석돼셨습니다 ㅎㅎ

유쾌하시네요 ㅎㅎ 레고도 좋아하고 나노블럭도 좋아해요. 자주 들릴께요.

오우!! 스티밋 레고 팬 10만 양성 목표에 한 걸음 더 나아간 하루네요!!
자주 뵈어용 :D

와 200명! 축하드려요! 팔로우와 보팅, 리스팀합니다! 아직 주사위가 뭔지 몰라서 검색하러가요 ㅎ 앞으로도 화이팅화이팅!

반갑습니다 :D 보팅해주셨으니 아마 주사위 이벤트에 참석되셨을거에요!!
화이팅 가즈아입니닷!!

200팔로워라니~~그저 부럽기만 합니다.^^보팅 및 팔로우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저같은 초보 코이너(?)들에게 유용한 글 올리시고 계시니까
은석님 팔로워도 금방 많아지실겁니닷@.@
맞팔하고 자주 뵈어요!!

네^^자주 뵈어요~

와 200이라니~~ 부럽기만 합니다. ^^

감사합니다 :D 상호님도 이벤트 하시게 되면 찾아뵙고 참석할게요!!

늦었지만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자르님
라자또 자주 참석할게요 !! +_+ 토트넘 가즈아!!

저도 어서 저런 이벤트를 하는 뉴비가 되고 싶네요 ㅋㅋㅋ
팔로 보팅하고 갑니다 ㅋㅋ

ㅋㅋ 저도 미미한 플랑크톤이랍니다.. 같이 화이팅합시닷!!ㅋㅋ
맞팔하고 자주 뵈어요! :D

제가 스팀 파워 업한거 축하해 주셔서 그 댓글 보고 놀러왔는데 저도 200 팔로우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해요 범블비님!! 아직 고팍스에 묵혀두고 있어요 ㅋㅋ
내일이면 스티밋으로 보낼 수 있습니당 드뎌 +_+

2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이 글이 페이아웃될 즈음 바로 300팔로워 이벤트를 하셔야겠는데요? ㅎㅎ

감사합니다 @.@ 음.. 팔로 이벤트는 짝수로 가야죠 ㅋㅋㅋ 월급도 짝수달에 더 주니까요(응?뭔상관?)ㅋㅋ

달걀님 ^^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2000팔로워까지 달려보아요~~

감사합니다!! 같이 2000 까지 갑시다앗!!! +_+

달걀님~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오렌지님도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보팅주사위2

/opdice

You used no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1%

You used no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