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책] 피로사회. 긍정 과잉이 주는 피로.

in #kr6 years ago

회사 화장실에 붙어있던 'I can't, we can' 이라는 문장을 보고
'아니 we can이면 되지 부정적인 I can't 는 앞에 왜 붙여?' 라는 생각부터 났던 만큼 저도 긍정사회의 일원이 돼 있었나봅니다. 그리고 2달도 안돼서 'Together, we can'으로 바꼈습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한 누군가가 수정을 요청했나봅니다. 그 요청을 할 때도 성과를 쌓는 기분으로 했었겠죠?

200팔로우 이벤트 참여되셔서 풀보팅&감사인사 드리러 왔습니다 : D

Sort:  

김달걀님 안녕하세요! ㅎㅎ
오랜만입니다.
ㅎㅎ 회사에서 그런 일이 있으셨군요.
긍정적인 마인드가 나쁜 것만은 아닐 겁니다. 단지 그것이 자신의 가혹하게 다루고
착취하게 되는 프레임으로 작용하지는 않기를 바라는 것이지요ㅎㅎ
달걀님 이제는 300팔로우를 훌쩍 넘기셨네요!ㅎㅎㅎ
늦었지만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기시를 응원하고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