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 #DAY5

in #kr6 years ago

흑백인데도 파란하늘임을 알겠네요 :o
어디 건조하고 따뜻한 나라에서 찍은거 같이 보이는데요?

Sort:  

사실은 저희 동네에 있는 뒷동산 입구랍니다 ㅎㅎ
제가 어렸을 때부터 자주 오르락 내리락 했는데,
몇 년 전쯤에 공사해서 이쁘게 나무를 심었더라구요 .. : )

ㅋㅋ 남아공 정도 될줄 알았어요 ^,.^ 어느 동네에요? 저도 구경함 갈래요!~

ㅋㅋㅋㅋㅋ 경남 창원이에요! 안민동이라고 지역 외곽쪽에 있는 작은 동넨데, 안민고개라는 작은 고개가있어요 ㅎㅎ 1시간~1시간 반이면 왕복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바람쐬고 머리식힐겸, 산책할 겸, 운동할 겸 자주 왔다리갔다리 했었어요 : )

너무 멀지만 기억에 담아둘게요!! 죽기 전에는 그 동네 갈일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