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모던통닭!! 치킨은 언제나 옳다

in #kr7 years ago (edited)

불금이라 그런지 오늘따라 저번에 먹었던 강남 모던통닭이 생각나네요~~~

치킨은 언제나 옳다!! 라는 문구가 너무 맘에 들었던 치킨집이에요

맛도 분위기도 너무 좋았답니다ㅎㅎ

모던통닭2.jpeg

4명이서 가서 치킨 2마리 시켜서 다먹고 왔어요ㅋㅋㅋㅋ

첫 번째 메뉴!! 다이어트는 개나줘! 라는 문구를 가지고 있는 까르보나라 치킨입니다

모던통닭1.jpeg

두 번째 메뉴~~~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오꼬노미? 치킨인가 그랬던거 같아요!

모던통닭.jpeg

오늘은 어디를 갈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Sort:  

오 군침도는 치킨... 친킨은 진리죠..ㅎㅎ+_+

맞아요!! 항상 진리입니다ㅎㅎ

치킨은 사랑입니다

오늘도 먹을까봐요... 다이어트는 어디로ㅋㅋㅋ

Congratulations @kimgara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맨날 후라이드 양념만 먹었는데 ,, 요즘은 이런치킨이 더 맛있더라구요~
팔로우하고갑니다 ! 맞팔부탁드려요~~

네~! 구경하고 팔로우 했습니다ㅎㅎ

여기 점심때 뷔페 하는 곳이죠? 점심때도 의외로 퀄이 나쁘지 않다고 해서 한번 가볼까 생각중인데 글을 보니 마음이 혹하네요. 포스팅 잘 보았습니다. :)

점심때는 가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어요ㅠㅠ 감사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coinkorea 태그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투자 관련 게시글을 모아두는 카테고리입니다. 여러 많은 구독자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카테고리로 관련 없는 게시글은 태그를 빼주시면 많은 분들에게 도움되실것 같습니다. 동참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