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티밋 첫글로 인사드려요^^ Hello! It's first writing in steemit!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스티밋! 첫 인증을 받고 글을 올리는 스티밋 초짜입니다!


저는 한국 #korea 에 살고 있는 평범한 사회초년생이에요^^

대학교 3학년때 부터 네이버 블로그 열심히 운영 중이고요

아는 지인이 스팀잇 추천해 주어서 계정만들었어요!


최근 비트코인에 관심을 가지고 열심히 해보고 있는데

영 마음같지 않네요ㅜㅜㅜ


제가 알트코인도 열성적으로 하는 것보고 

지인이 알트코인 + 블로그가 합쳐진 스티밋이라는 것이 있는데

너랑 너무 잘어울릴 것같고,  흥미있게 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추천해주었네요!


저는 주로 일상의 포스팅을 올리겠지만

음식#food 

재테크 #재tech 

(한문으로 어떻게 바뀔 수 있나요?ㅠㅠ)

사진 #photo

위주의 글을 쓸 것같아요!

 어쩌다~~출사 나가게 된다면

예쁜 사진들도 많이많이 올려볼께요^^


많은 글들을 읽고 공부해본 결과

스티밋은 이웃들과의 소통이

정말 중요한 것 같더라고요!


앞으로 재밌는 이웃

매일매일 글이 읽고 싶은 이웃

유익한 이웃

항상 소통하는 이웃이 되도록 노력할께요~


잘부탁드려요!

이상 첫! 소개글을 마칠께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한복이 너무 잘 어울리시네요..
저도 아직 뉴비지만 여긴 정말 소통이 중요한거 같아요...
전문가들도 많으시구요^^~~
팔로잉&보팅하고 가요~

맞아요 정말 중요한거같아요!! 자주자주 소통해요!

사진 잘 찍으시네요ㅎㅎ 저도 어제 가입했는데 만나서 반가워요. 앞으로 소통 자주 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어제 가입하자마자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는데 혹시 관심있으시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followme95/2apeep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소통해요!!

새로운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도 블로거이지만 스팀잇과 같이하려니 1분 1초가 바쁘더라고요. 그래도 화이팅!

맞아요 1분1초가 빨라요! 화이팅입니다!

환영합니디! 앞으로 좋은 사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잘 부탁드려요~!

넵!!같이 자주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 사진도 사진이지만 모델이 너무 좋은데요? ^-^ 앞으로 자주 뵈어요!! 팔로우 하고 갈께요 !

이쁘게봐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사진 좋아하시는 스티미언님이 오셨군요?!
반갑습니다. 저도 사진 좋아하는데.. 실력은 없습니다.
재테크 정보와 좋은 사진 자주보러 오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합니다!!

저도 실력은 없어요 그래도 좋아하는 마음은 프로입니다^^ 잘 부탁해요!!

반갑습니다. 정성스런 소개글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자주자주 소통해요~~~

형진님 반가워요 ~~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자주자주 소통해요!!

Congratulations @kimhyungj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kimhyungj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ㅎㅎ
네이버 블로그에서 오셨군요~
앞으로도 꾸준한 재테크 글 부탁드리고 연말 정산 글 타고 왔습니다ㅎㅎ

본문에 #food #재tech 앞에 띄어쓰기를 한 번 해보시면 태그가 활성화 될 것 같습니다ㅎㅎ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스팀과 스팀달러를 전송할 때는, 0.001만큼만 먼저 보내보세요. 코인마켓은 아직 불안정해서 당신의 스팀달러가 8일 10일간 묶일 수도 있거든요. 서버가 정상인지 확인해보세요.
5.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5.75 / 2개 / 합계 : 11.5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안녕하세요!!
글 잘 보고 갑니다! 사진 예뻐요^^
저도 스팀잇 이제시작한 초보예요~ 활동 잘해봐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