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남문맛집 부대찌개 후기!

in #kr6 years ago

1.jpg![2.jpg]

오늘은 비가 내리네요 장마도 아닌데
양이 많이 오는거 같아요!

어제 점심으로 먹은 수원 남문맛집을 오늘 써볼까
하네요

예전에 남문에서 일을 할때 이곳 부대찌개를 자주 먹곤
하였는데 어제 친구와 약속이 있어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3.jpg]

남문에서 직장인들이 많이들 찾는 곳이에요
얼큰하게 밥에 국물을 비벼 먹으면 땀이 송송
흘러 내리곤 하죠

()![4.jpg]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 좋은 이야기도 하고
맛있는 부대찌개도 먹은 날이네요

()

혹 남문에서 점심을 드실일이 있다면
여기 한번 가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93-9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93-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부대찌개도 땡기는 비오는 수요일이네요 +..+
먹고...싶...

오늘 점심은 부대찌개 어떤가요 따뜻한 국물에 ~

다 맛있어 보이는군요.

잘 먹고 온거 같아요

오늘 같은 비오는날, 부대찌개도 땡기는군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하늘에서 비가 오네요 점심은 부대찌개 어떤가요

네.그렇네요.ㅎ

비 올때 부대찌게에 소주한잔 캬~!! 잘보고 갑니다. 수원 지날일 있으면 들려야겠습니다.

보팅 꾸욱!!

네 이곳 맛도 괜찮고 사람들도 많이 이용을 하는 곳이에요

비오는날은 부대찌개가 생각나죠^-^* 맛있으셨겠어요ㅎㅎ 잘보고 갑니다~좋은하루 되세요~☆

네 감사해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네세요

비 올때는 따수운 국물있는 음식이죠 ㅋ
느낌 좀 아시네용 ㅋㅋ

네 비오는 날에는 딱인거 같아요^^

비오는 날엔 따끈한 국물 한그릇이 제격이죠!!!
탐나는 음식이군요 :) 부대찌개 땡겨요 ㅠㅠ

땡기때 먹어야 더욱 맛있는거 같아요

부대찌개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얼마전에 먹었는데, 읽다 보니 또 먹고싶네요~ㅎㅎ

가끔 먹으면 맛있고 좋은거 같아요

지금 시간에 보니 배고픕니다. 비오는 날에는 더 맛있을것 같네요~ ㅎㅎ

햇님이 있는 날보단 아무래도 비오는 날이 어울리는거 같아요

저도 부대찌개 엄청 좋아라 합니다.ㅎㅎ 햄과 라면사리 좋아해요.ㅋㅋ

역시 라면사리가 빠지면 안되는거 같아요 추가! 추가!

오 부대찌개~ 엄청 땡기네요!!

오늘 메뉴로 추천을 드려보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감사해요 좋은 시간 보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