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 커피한잔과 여행!

in #kr6 years ago

1.jpg![2.jpg]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지 없지 없이 비가 내리네요
이런날 잠깐 바쁜 일상을 접고 여유롭게 커피한잔
하고 하루를 시작을 해보면 어떨까 합니다.

()

오늘 저희는 전북 부안으로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아이 어린이집 끝나면 출발을 할 예정이에요!
비가 와서 조금 그렇긴 하지만 그래도 주말 까지 있을 예정이니
중간에 한번씩 풍경을 올려 볼게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네세요~

Sort:  

안전한 여행 되세요
안전제일입니다 ㅎㅎ

즐거운 여행 응원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우와!! 오늘 떠나시는 군요!!
비가 빨리 그쳤으면 하네요 ㅎㅎㅎ 좋은 여행 되세요 :)

오 여행잘다녀오세요!!!오늘 중동호떡 드실수도 있겠네요 ㅎㅎ 맛있어요 단백하고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우와~~ 아침부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주말엔 날씨 좋다고 그랬으니까 여행 즐겁게 잘 다녀오세요~^^

비오는날 여행이라~~ 부럽네요 저도 오늘 회사에서 커피로
시작했어요^^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래요~!

여기는 비가 안와요.....ㅠ.ㅠ... 어쩜 여행 출발할때 즈음.아님 여행지에선. 비가 안올지도...
즐거운 여행되세욧~~

즐거운 여행되십시오^^*

좋은 시간 되세요. ^ㅡ^

재밋게 놀다오세요!!!

아이스 라떼인가요?? 커피로 시작하는 하루는 행복입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오늘처럼 더울때 먹으면 냉커피가 맛이 그만일것 같네요^^

여행가셨군요~ 비오는데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_^
즐거운 여행되시길 응원합니다~ㅎㅎ

전 매일 믹스커피 두봉지를 섭취 합니다.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사진이 왜이리맛있어보이나했더니 오늘 커피를 안마셨네요~~~즐거운하루보내세요
반가워요.팔로우 보팅하구가요 자주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