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외식은 꽝!

in #kr6 years ago

1.jpg![2.jpg]

다들 즐거운 주말을 보네셨나요?
저희도 어제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어제 저녘에 외식을 하게 되었는데 메뉴선정이 꽝이였던거
같아요

집 근처에 식당이 생겨 쌈밥집인줄 알고 갔는데
그냥 백반집이네요

()![3.jpg]

그렇다고 반찬들이 맛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집에서 먹는 밥하고 별반 틀리지 않았던거 같아요

()

이럴줄 알았다면 돈 안쓰고 집에서 먹는건데
말이죠

좋은 주말에 약간 아쉬운 외식을 했어요

다음 부터는 맛이 검증된 곳을 가서 먹어야 겠어요

새로 식당이 생겨 났다고 섯불리 도전을 해선 안될거 같아요

즐거운 시간 보네세요

Sort:  

그래서 저도..맨날 가는데만 가요~~ ㅠㅠ

섯부르게 도전을 하면 안될거 같아요

에고.. 이런
차라리 가격을 올리고 음식에 좀 신경썼으면... 좋았을텐데...
팔로우할께요~ 자주 소통해요~

그러게요 음식을 맛있게 하면 비싸도 갈텐데 말이에요

맞아요 돈내고 먹는데 별로면 짜증나요 ㅠ
공감하고 갑니다

그런거 같아요 비가 오는데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네세요

앗 ㅠㅠㅠ 좋은 주말에....아쉬우셨겠어요...
다음번 도전은 꼭 맛집이길!!!!

네 다음에는 꼭 맛집을 찾아야 겠어요

저도 그래서 새로운식당을 잘 가지않아요ㅠㅠ맨날 가던데만 가게된다는...

오랜만에 가던 곳 놔두고 새로 생겨 간곳인데 실망을 하고 말았네요ㅠ

헉.. 그러면 정말 돈아까워요. 후회도 되고.. 마침 오랫만에 외식하는데 속상하게 하네요 ㅠㅠ

네 가족들도 같이 갔는데 민망하더라고요

집밥과 별차이 없는 반찬들 나왔다면 정말 아쉬웠겠네요 ^^
나중에 외식 할때는 꼭 만족스런 외식 하시구요!

네 잘 찾아 가야 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