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산행 봄바람이 불어요!

in #kr6 years ago

1.jpg![2.jpg]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 올들어 제일 기온이 많이 올라가는 날이라고
하네요 벌써 아직 5월 중순 밖에 되지 않았는데
여름느낌이 물씬 풍기는거 같아요

얼마전에 다녀온 봄산행 사진을 몇장 올려 봅니다.

()![3.jpg]

봄을 맞이하여 많이들 산행을 다니시는거 같아요
저도 이번에 집에서 가까운 수리산에 다녀왔어요

깨끗한 공기도 마시고 너무 좋았던 산행이었어요

()![4.jpg]

산에 올라 가는 길에 만난 청솔모!
보이시나요? 나무를 타고 가는 모습이 산행을 멈추고
한동안 바라보고 있었어요

()

여러분도 이번 주말에는 완만한 산을 천천이 느끼며
올라 가 보는건 어떨까 합니다.

Sort:  

청솔모 오래만에 보내요~~ 반갑네요!!

가끔 산에가면 만나게 되더라고요

청솔모 쉽게 볼수 있는 동물이에요?? 뭔지 몰라도 야생동물도 보고 대박~~~~~~

산타기 좋은 날씨입니다. 황사만 잘 피하면
어디 산인가요?
등산 좋아하는 1인으로 보팅 꾸욱 하고 갑니다.

네 감사해요 날씨 좋은 날에는 꼭 자주 산을 가야 할거 같아요

자연과 함께 하는 시간은 늘 좋죠! ㅎㅎ 청솔모도 오랜만에 보는듯...
즐거운 하루 만들어 가세요!

자연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주는거 같아요 ^^ 좋은 오후 보네세요

꾸준한 운동을 응원합니다

네 감사해요 열심이 꾸준이 해야 할거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호 청솔모군요! ㅎㅎ 못알아볼뻔 했습니다 ㅎㅎ 얼마전에 비도 오고해서 공기도 깨끗한 편인거 같아요! 산행하기 딱 좋은날인거 같네요 ㅎ

네 요즘 주말 아침에 날이 좋아 등산 하기 좋은거 같아요^^

산행 좋지요~~
그런데 자주 가지 못하고 있네요~
보기만 해도 참 좋습니다~!!

시간날때 한번 봄산행을 가보면 좋을거 같아요

청설모~ 옛날에 군대 있을때 청설모 한테서 다 까놓은 잣 뺏어서 먹으면 맛있었는데.ㅎㅎ
대신에 청설모의 따가운 눈총을 견뎌야 했죠.ㅇㅅㅇ;;; 청솔모야 미안.;;

ㅎㅎ 청솔모꺼 잣도 빼서 먹을 수 있군요 신기하네요^^

미세먼지때문에 답답했던 하루가 사진덕분에 뻥~~^^뚫리는것같아요

미세먼지가 정말 없어지면 좋을거 같아요

산 좋죠^-^* 저도 이번 주말에 가까운 산(낮은산)에 가보려 합니다ㅎㅎ 거긴 청설모가 있으려나요^-^? 잘보고 보팅하고 갑니다~편안한밤 되셔요~~☆

엇 청솔모 오랜만에 봅니다 뭔가 귀엽네요!!!

은근이 귀여움이 있는 아이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