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trades 사용법

in #kr6 years ago (edited)

블락트레이드 사용법
참 쉬운데, 정말 어렵게 성사 시켰네요.

스팀잇을 관심있게 보다보니 우측바에 블락트레이드란 항목이 있어
눌러서 보았는데, 온통 영어라 번역 프로그램 돌려가면서
사용법을 익히긴 했는데, 초보라 겁나기도 하고 잘 되질 않아
정말 많이 망설였네요.

오늘은 용기를 내서 이더리움을 0.1이더씩 전송해 보았는데,
2~3분만에 잘 전송되었고, 바로 스팀으로 약25스팀으로 바로 변환됬네요.
확인차 다시 0.1이더리움을 전송했는데, 잘 도착했습니다.

여기서 궁금증이 생겼어요.
0.2이더리움을 전송했는데 추정자산이 102달러 정도 되던데,
이게 잘 이해가 안되요. 이더리움 가격 연동인가요?
그러면 이더리움 가격이 올라가면 추정자산이 더 올라갈까요?

또한 이더리움으로 가지고 있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지금처럼 스팀으로 전송해 놓은게 좋을까요?

그리고 발급받은 아더리움 지갑을 지속적으로 사용가능하나요?
또 받으면 계속 다른 암호가 나오더라구요.

여러분들의 고견 부탁해요

Sort:  

블록트레이드는 수수료가 꽤 빠집니다.
차라리 국내에 스팀과 스달을 다루는 고팍스를 쓰시거나 업비트를 사용하시는 것이 훨씬 나으실거에요.

아.그래요.
일주일전 고팍스에 가입하고 스팀을 조금 사보았는데,이걸 스팀잇으로 어떻게 보내죠. 블락트레이드를 거치지 않구요

스팀지갑에서 @빼고 스팀계정 넣고 보낼 스팀 금액 기입하고 보내면 됩니다.
고팍스에서 스팀 보내기로 검색해 보시면 기사가 나올거에요.

네에 찾아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처음 스팀 환전해서 파워업했어요~ 보팅하고 갈게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스팀파워업은 아직 못해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