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압수수색'이 갖는 의미는?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5.11.금. 16:00 즈음
업비트 압수수색과 업비트가 검색어 1,2위를 장식하고 있다.

존재하지않는 가상화폐를 상장시키고, 투자를 유도하였으며,
전산 장부상 수치만 주고받으며 수수료 수익만 챙겼다는 것이다.

맞는 말이다.
가상화폐의 기본 취지부터 틀린 장사꾼의 농간이었으니 벌받아 마땅하다.

긴 말 필요없다.
upbit.JPG
<사진: 이번 사건의 발단인 업비트 로고>

초단기 악재.
중장기 호재.

업비트처럼 고의적으로 지갑을 만들지 않거나,
지갑을 만들 능력이 되지않는 거래소들은 퇴출될 것이다.
최소한 대한민국에서는 말이다.

최근 빗썸도 경쟁하듯 매 주 2개의 코인을 상장하고 있다.
허나, 지갑을 오픈하는것은 오랜 시간을 보낸 뒤다.

진.짜. 거래소.
지갑을 가진 거래소만 살아남을 것이다.

지갑이 없는 코인은 거래하지않는 것이 맞다.
거래하고자하면, 절대 장투는 하지말기를 권하고 싶다.
짧은 도박이라면 모를까.

카더라통신에 의하면 ㅂㅆ에서 꼰질렀다는 얘기도 ㅎㅎ

Sort:  

저도 빗썸에서 꼰질렀다에 한 표 꾸욱..ㅋ

꼰질렀다면, 자기들은 준비를 단단히 하고 꼰질렀을테니, 상대적으로 빗썸이 안전하려나요?ㅎㅎ

저는 빗썸이 업비트보다 더 안전하다 생각해요..
제가 빗썸 소속이라 이런 말 드리는거 아니랍니다..^_^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