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이 키우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basharnara님, 사실 쉽지 않은 것 맞습니다만, 또 시간은 지나가더라구요.. 다 키우고 나면 그 시절이 또 그리워 지네요 ㅎㅎ 화이팅 입니다^^

Sort:  

정신 차려보면 훌쩍 지나가있긴 하네요 ㅋ
지나고 보면 아쉽고... 그 시간이 너무너무 소중한데..
너무너무 힘들긴 하네요 ㅋㅋㅋ
홧팅합니다! ^^

네 ㅎㅎ 충분히 이해가 되네요.. 조금은 편안한 마음으로 시간을 즐기셨음 합니다~~ 홧팅이요 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