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모든 암호화폐 중 95%가 없어져도 비트코인은 자리를 지키고 있을 것이다!!!" - thenextweb 기사중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chocomuscake님 좋은 말씀 잘 보고 가네요.. 좀 무섭네요 ㅎㅎ
알트코인들 후딱 정리를 해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Sort:  

댓글왕님 방문 감사합니다. ^^ 인터넷버블때 있었던 일을 기반으로 쓴 기사같습니다.

아 그렇군요.. 이번주까지는 정신이 왔다리 갔다리 합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