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니쩡, Hani-Jeong] 일본 오사카 & 교토 여행기! (3) 세상에서 가장 높은 덴포잔 관람차와 이치란 라멘

in #kr7 years ago

대관람차 ㅎㅎㅎㅎ 커플분들의 필수 코스지요.. 저는 와이프가 고소공포증이 좀 있어서 한번도 같이 타 본적이 없답니다 t.t 아주 분위기 좋습니다요~~

Sort:  

아이 감사합니다 ㅎㅎ 고소공포증이 있다면 관람차는 좀 무서울 것 같아요 ~ 대신 회전목마나 자전거를 같이 타는 건 어떨까요 ? 히히

네 ㅎㅎ 어떻게 아셨어요??? ㅎㅎ 와이프가 제일 좋아하는 놀이기구가 회전목마 입니다 ㅋㅋㅋㅋㅋ 전 재미없어서 사진만 찍어 주지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