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안] kr 커뮤니티의 미래, 분야별 큐레이터 제도가 필요한 이유

in #kr7 years ago

네 ㅎㅎ 코인시장도 왔다 갔다 하는 마당에 스팀잇 생활도 마찬가지이지 않을 듯 싶습니다. 제가 생각할때는 시점이 아주 중요할 듯 합니다.
아마 곧 시장상황이 좋아지면 활동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게 되겠지요.
그 때를 타켓으로 준비해서 몰려오는 뉴비, 재활동 하시는 분들을 열심히 활동 할 수 있게 지원해 줘야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그렇죠~ 저는 뉴비들도 지원해주고.. 기왕이면 좋은 글을 쓰는 사람들을 위주로 지원해주면 좋을 것 같은 생각에 들어서 이 글을 작성해보았던 것입니다^^ 저는 여전히 뉴비 글을 위주로 보고.. 특히 알람으로 매번 보는데.. 요새 볼 때마다 심각한 건... 한국 커뮤니티에서 뉴비들에게 지원을 잘 해주는걸 알고.. 외국인들이 번역기를 돌려서 쓸데 없이 kr-newbie 태그를 다는 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보고 있으니 속상하더라구요...
아무튼 김성민님께서 말씀해주셨던 것처럼... 뉴비분들도 열심히 지원할 수 있도록 최대한 뉴비분들 중에서도 좋은 글을 쓰는 분들을 집중해서 주목하도록 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도 뉴비라 생각합니다 ㅎㅎ
즐거운 불금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