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주 말리기 시작입니다

in #kr7 years ago

아.. 여주라는 말은 저도 처음 알았네요. 수세미하고는 다른 건가요??? 모양이 거의 비슷하네요. 정말 잘 키우셨네요 기분 좋으시겠네요. 아주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수세미는 표면이 매끄럽고
여주는 심하게 울퉁불퉁하답니다
수확이 많으니 좋네요^^

아 그렇군요. 여주 아주 좋아보입니다.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당뇨를 잡는 도깨비 방망이라고 나오네요. ㅎㅎ

네^^
랑이가
당뇨 예방차원에서 차로 마시고 있어요

아 네 ㅎㅎ 직접 재배하셔서 차로 드시니 얼마나 맛이 더 하겠어요. 아~ 부럽습니다.

요거 아파트 베란다도 가능해요
예쁘게 자란답니다

아 그렇군요 ㅎㅎ 필리핀에서도 잘 자랄지 궁금은 합니다.

맞다
필리핀이라 하셨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