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휴.. 저도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marginshort님 말씀 잘 보고 갑니다. 제 마음 이해하시죠?? ㅎㅎ
좀 더 지켜보고 싶은 입장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네 ㅎㅎ전 천스팀 운동은 지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속되지 않을 이유도없구요~ 그 와중에 굳이 필요없는 저격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는 마음뿐입니다. 감사합니다

네 오른 벤티님 말씀대로 정말 어느기간은 한번 지켜봐 주는것도 배려가 아닌가 싶습니다. 대 놓고 나쁜짓 하는거 아니면 말입니다.. 여담이지만
제가 들은것중에 하나는 코인바닥에서는 긍정적인 마인드가 수익을 낼 수 있는 확율이 높다고 하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