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행복한 사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egaspore 님, 내가 좋아서 하는 일에 이유가 또 있을까 싶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는 것 만으로도 행복하다 생각하고 싶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사랑의 댓글 성민님~^^
왠지 오랜만인 느낌에 반갑습니다~~!

다 알고보면 세상일 모두가 내가 좋아서, 내가 선택해서 하는 일인데 알고보면 행복한 사람이네요~~^^

진정한 사랑의 댓글은 메가스포어님이 아니신가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내일의 행복을 위해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