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리가 웃음을 잃어버린 이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egaspore 님, 아이의 웃는 모습이 너무 행복해 보이네요 ㅎㅎ 정말 지난 시절을 돌아보면 자책하면서 지냈던 시간들이 참 아쉽습니다. 좀 더 희망적으로 좀 더 긍정적으로 생각을 했으면 더 잘 보냈을 시간들을 얼마나 낭비했나 싶기도 하네요. 앞으로 서로가 서로를 칭찬하며 위로하며 남은 인생을 즐기고 싶네요^^ 오랜만에 뵙는 느낌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Sort:  

네~~성민님^^

저도 앞으로는 서로가 서로를 칭찬하며 위로하며 남은 인생을 즐기고 싶습니다..^^

네 ㅎㅎ 그리하셔야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