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인분만 요리하기 :D> 황태로 김밥 만드는 거 보셨어요? "황태 김밥" ㅣ <TO COOK ONLY ONE SERVIG :D>"Hwang tae kimbap"

in #kr7 years ago

와 정말 영향 만점이 김밥이네요. 눈만 호강 하고 가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눈이 호강하셨다니 기쁘네요^^

네 ㅎㅎ 저 황태해장국 엄청 좋아했었거든요.

조만간 황태해장국 포스팅 올려드릴게요~^^ 어머니의 비법이 담긴...술 그냥 바로 해장해버리는 ㅋㅋㅋㅋ 기대하세욥!

헐 고문하실듯 제가 좀 멀리있어서 먹고싶어도 참아야 하거든요 ㅜㅜ 간단히 올려주시면 한번 따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