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ust writing] 주차로 기분이 상했던 일은 없으셨나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honleo님, golbang님의 리스팀으로 방문하게 되었네요.
주차로 인한 문제는 가끔 있는 것 같네요.. 여기서도 주정차 문제가 많아서
가끔 기분이 상할때도 있답니다. 조금만 이해하면 되는 부분인데 참 쉽지
않네요 ㅎㅎ

Sort:  

네 맞습니다.
쉽지 않더군요.^^

같이 사는 세상 조금씩 마음을 나누면 좋을텐데....
저부터라도 먼저 해보려고 노력해 보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자주 뵙겠습니다.^^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종종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넵 즐거운 월요일 기원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