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거래량으로 시세포착하기 - [#1. 고점과 바닥신호 포착하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onsie님, asbear님의 리스팀으로 방문하게 되었네요.
차트분석을 엄청 자세히 해 주셨네요.. 정말 잘 보고 가네요..
자세히 한번 더 분석해봐야 할 듯 합니다.
팔로우하고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필리핀에 계시는 군요^^ 필리핀 소식 궁금하네요~ 팔로했습니다. 종종 찾아주시면 제가 더 감사하죠ㅎㅎ

네 감사합니다. 종종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