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 이더리움 & 모네로 09/26, 16:00 차트분석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onsie님 분석 잘 보고 가네요.. 저도 이번에는 흐름이 나쁘지 않다고 보여지네요.. 어디까지 치고 올라갈지가 궁금합니다. 최고점까지 가주기를 기대해 보네요^^

Sort:  

이번에 상승을 시작하면 전고점 정도는 가볍게 돌파하지 않을까요ㅎㅎ; 희망사항입니다^^
성민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ㅎㅎ 네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말씀입니다^^ 가볍게요~~
감사합니다~~

넵~^^ 가볍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