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코인들을 다 정리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twinbraid 님, 아 그렇군요 아무래도 신뢰기관의 코인등급 정보 발표라면 조금은 영향을 받을 듯 하네요. 스팀 과 eos 등급이 어떻게 나올지도 사뭇 궁금해 지네요.. 아무쪼록 좋은 결과가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잡코인 정리를 해야하나요 ㅋㅋ 감사합니다^^

Sort:  

어떻게 될진 모르죠 ㅎㅎ;
하지만 A급 코인들은 이제 슬슬 상승을 시작하는듯 하네요

네 ㅎㅎ 함께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