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처음으로 마시기 좋은 와인(feat. 올리브콘,밋업 그리고 어뷰징)

in #kr6 years ago

사실 햇수로 약3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현재 여기까지 스팀이 온것으로 알고 있네요.
스팀잇을 직업으로 하시는 분들도 있을테고 또 자신의 스파를 최대한 짧은시간에 이득을 보려는 사람도 있을것 같아요.

님이말씀하신 지적들은 맞는말이고요.
저또한 스스로가 제대로 쓰고있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어찌보면 이곳 스팀잇은 스스로가 양심적으로 글을 쓰고 해야하는데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더군요.
개인적인 바램은 이곳에서 어른이면 스스로가 어른답게 행동하는 모습들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Sort:  

맞습니다. 사실 스팀잇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양심이라는 잣대가 있죠.
그 양심에 맞게 행동하는 것은 자신의 몫일테니 뭐라고 하기도 힘든게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스스로 지키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네요..
제가 염려했던 분은 고치겠다고 하시니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지켜보려고 합니다 ^^
정말 보기좋은 스팀잇이 계속 유지됐으면 좋겠네요.ㅎ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kimsungtee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