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겸 점심 혼밥 매생이굴국밥 ^^

in #kr7 years ago

image
아침겸 점심으로 덕양구 화정동 대가순두부 맛집에서 매상이 굴국밥 북었네요 ㅋ
평소 사람이 많아서 기다렸다 묵어야 하는데 오늘은 바로 먹었네요 ㅋ 혼밥 맛나게 묵었어요 ~~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아직 7일은 안됐고 30분은 지나서 묻힌 좋은 글을 리스팀 하면 본인도 끌어올림(큐레이팅)보상을 일부 받을 수 있다네요. 좋은 글을 추천해주세요.
1.0416666%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보팅하고갑니다 ㅎ

와... 아점으로 엄청난 혼밥을 하셨네요 :) 든든하니 맛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