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소모임 달력 프로젝트 5월 작업 과정

in #kr6 years ago

산업혁명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일러스트님의 의견처럼 소년이미지가 강렬해서 5월이랑 어울리는것같아요!!!!! 바쁘신와중에도 이렇게 긴글을 써주시다니.. 덜덜 역시 케이지콘님 대단하십니다..

Sort:  

아닙니다 제가 그저 사람들의 관심 받는 걸 이만큼 좋아한다는 증거겠지요 바쁘긴 하지만 하루 한번 스팀잇 접속할 정도의 시간은 얼추나오는 거 같아요!참 다행이죠!^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