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만들어봤습니다! The train make Cinema 4D Modeling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417_172123_3.png20180417_172123_1.png20180417_172123_2.png

아직 미완성이긴한데 그래도 은근 잘나오는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조금씩 만들어서 대략 지금 7일정도 모델링 중인거 같습니다...

이제기차 바퀴에 애니메이션주고 해야되는데
엄청 어렵네요 ㅠㅠㅠㅠ
고민 해야될게 너무 많아요

3123.png4-10 porject 5 열차2.png4-10 porject 5 열차.png

흐미~~ 만들어놓으면 언제든 사용할 수 있으니
많은 모델링을 해놔야겟습니다.
얼른 이런 직각 모델링을 끝낸 후에

캐릭터 만들고 캐릭터도 움직이고 싶네요~!

Sort: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좋은글 너무 감사해요

하핫 그냥 자기만족글입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와 모델링 잘하시네요.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네요ㅠ

Congratulations @kimtaewo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와~이거 너무 멋진데요.^^
애니메이션까지 준다는 게 어떤 건지 잘은 모르지만
지금도 너무 멋진데 더 멋져지겠네요.ㅎ
좋은 재능 가지고 계십니다.^^

아아 애니메이션은 움직임을 준다는 말입니다!!
영상화시키는거에용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어디에 쓰이는건가요?ㅋ 전혀아는게 없어서ㅋ

넵...음... 보통 아트웍작업이나 영상만들때 사용합니다~
제품 홍보영상이나 애니메이션 제작에 쓰일때도 있구용 ㅎㅎ

멋진데요. :-)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