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 ~ 중화비빔밥!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418_201301981.jpg

오늘은 학원 수업을 끝내고 바로 중국집으로 달려가서 중화비빕밥을 시켰습니다.
이 식당은 가격이 저렴해서 자주 찾는데요,
맛도 맜있고, 양도 되게 많이 주는 음식점이라 자주 찾게 되는 음식점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5,000원!

대구 반월당에 있는 용정반점이라는 곳입니다.
대구 사시는 분들은 점심 식사로 괜찮은 곳 같습니다^^

비싼 곳 가고 싶지만 학생이라 아직 돈이 읎네유~~ ㅠㅠ

Sort:  

매콤한게 침이 고이네요 ㅎㅎ
입맛 돌게하는 비주얼입니다^^
굿밤 되세요~

하하 맛있게 먹었답니다!
푸카님도 좋은 하루되세요~ ^^

이 음식은 대구에서 유명한 것인가봅니다.
저희 동네에 대구반점이라는 장사가 잘되는 중국집이 있는데 이와 똑같은 메뉴가 있어요ㅋㅋㅋ
맛이 기가 막히더라구요!!

중화비빔밥이 대구에서 유명한지는 잘모르겠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ㅎㅎ
대구반점.. 신기하네요

중국집에서 비빔밥이라.중국집 비빔박은. 어떤맛일지 기대되는데요!!!

음 약간 매콤한 야끼우동의 양념에 밥비벼먹는 맛이에요!

5천원!!!!!!!!!!
가성비 대박일 것 같아요~!!
군침 도는 거 어떻게 책임지실 거예요?!?!?!ㅎㅎㅎㅎ

ㅎㅎㅎ넵 가성비되게조아요
새벽인데 저도 제사진보고 배고파졌네윰ㅠㅠㅠ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오 감사합니다!!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