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스팀잇 배너 만들기 이벤트 3차 모집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taewoo 입니다!

오늘은 스팀잇 배너 만들기 3차 이벤트를 모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0.01 이하의 보팅 금액으로도 정당하게 참여할 수 있는
@opsteemit님의 /opdice의 방식으로 하려 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식 -> 참여 덧글과, 보팅을 하시고
이번주 일요일 결과 발표 후 다음주 수~목요일에 까지 제작하여 만들어드립니다!


총 추첨인원은 2분이고요!
제가 워낙 인지도가 없어서 참여 인원이 매우적으니 보통 참여하면 당첨되십니다!
(이랬는데 많이 지원하면..ㄷㄷ)

아무튼!
참여하실 때, 원하시는 문구와 분위기 등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예) 참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자기아이디


이런식으로 참여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엄청난 퀄리티는 아니고,
약간의 모션을 주는 GIF배너입니다.

이제까지의 당첨자분들의 결과물은

1차시 : https://steemit.com/kr/@kimtaewoo/event-gif
2차시 : https://steemit.com/kr/@kimtaewoo/event-gif-1

(2차시에서 당첨되신 @dgha1004님이 문구를 입력해주지 않아서
제작을 못했는데, 문구를 적어주시면 제작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Sort:  

/opdice

You used no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1%

주사위 결과입니다.


순위아이디주사위 결과주사위 최대값
1daebak2967810000
2hr1926110000
3kimtaewoo888010000
4dmgpol09883310000
5virus707861810000
6keydon844310000
7trade05718310000
8onehand92210000

팔로 보팅하고 이벤트 참여합니다~

혹시 당첨된다면~
아래의 처키가 식칼을 들었다 내리는~
GIF 후문을 만들어 주실 수 있으실까요? ㅎㅎ

제가 연재하고 있는 "무서운 이야기" 후문인데~
식칼을 들었다 내리는 움짤로 만들어 보고 싶네요~
근데 저는 기술이 없어서 ㅠㅜ
금손님에게 부탁드려 봅니다~ ㅎㅎ

아.. 식칼 올리고 내리고는 캐릭터 모션을 줘야되서 힘듭니다.ㅠㅠ 배경으로 약간의 연기효과 등은 줄 수 있습니당..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ㅎㅎㅎ 저도 참여해봅니다ㅋㅋㅋ

보팅만 하고 가셨어요?ㅋㅋ
풀보팅하고가요

감사합니다~ !! ㅎㅎ

참여합니다!
@daebak2
문구는 "보팅과 팔로우 하시면 대박이가 찾아갑니다."
배너 위에서 아래로 돈이 떨어지는 그런 장면이면 좋겠어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

오~ 멋진 이벤트 하시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하보요님 좋은하루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kimtaewo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