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팀잇 소개 Gif 파일 만들어드립니다! 선착순

in #kr6 years ago (edited)

제가 스팀잇에서 스티미언 분들에게 작은 이벤트를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작은 지식이지만 영상 관련 분야를 공부중이고,

약간은 툴을 다룰 줄 알아서,
스팀잇에서 활용할 수 있는 gif(움직이는 이미지 사진)을 선착순 3분 제작해드립니다.
기간은 이번주까지 제작을 해드리겠습니다~

다만 스타일이나, 움직임 등은 제가 멋대로(!?)하기에 마음에 안드실 수도 있습니다만
그래도 성의껏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사이즈와 문구 등만 알려주시면 제작해드립니다.


예) @kimtaewoo
스팀잇 팔로우!


Untitled-1.gif

견본으로 제작해본 이미지 입니다!
뭐 대충 이정도 퀄리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진을 넣고 싶으시다면 댓글로 사진과 같이 달아주세요.
움직임이나 기타 등등은 제가 정합니다만

어떤식으로 만들어주면 좋겠다~~ 라는 게 있다면 최대한 맞춰서 진행해드립니다!
(다만 제 실력이 낮다보니 엄청난 퀄리티는 기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ㅜㅜ)

-이벤트 방식-
다만 덧글을 빨리 다시는 3분께만 이벤트를 해드리고
가장 먼저 리블로그 해주시는 한분도 추가로 해드립니다.

덧글로 선정되는 분에게는 리블로그 혜택이 상쇄됩니다만..
해주시면 감사합니다...(__)

그래서 총 네분을 만들어드립니다!

제가 뉴비다보니 신청하실 분이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하앍

Sort:  

손!!
저 참여하고 싶습니다

넵! 당첨되셨습니다 문구를 적어서 댓글 달아주세요!

약간 봄 느낌 나게 해주실 수 있나요 ??
팔로우 & 보팅 감사합니다 << 이걸로요 ㅎㅎ

저요저요

넵 덧글로 문구를 적어주세용!

넵넵
image.png
이 사진 이용해서 가능할까욥??ㅎㅎ
문구는
@ghdcks10
노래하는 캣팜 with 칸

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 ㅎㅎ

저도 하고싶어요~
사이즈는 보여주신 예시대로 해주시면 될꺼 같고,
저도 계정과 문구는 '팔보리는 사랑입니다.' 로 해주세요 :)

넵 알겠습니다~ 다 만든 후에 글로 적어서 언급해드리겠습니다~

늦었네요.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ㅎ

안녕하세요~ ㅎㅎ 아 제가 설명을 잘못적었나 봅니다 ㅠㅠ
댓글 선착순 세명이고, 그 이외에 리블로그 해주신분 1분 선정인데.. 제가 잘못적은거 같아 필소굿님까지 진행하겠습니다! 문구를 적어주세요~

저까지 진행해주신다니 감사합니다~!


팔로우 보팅 리스팀 은 사랑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feelsogood


사이즈는 예시대로 해주셔도 되고, 위 문구 들어가면 좋겠습니다.

kimtaewoo 님 느낌대로 잘 부탁드립니다.

앗 ~ 늦었네요ㅠㅡㅠ

ㅠㅠ 매주 이벤트를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ㅎㅎ 다음주에도 진행할 예정이니 그때 참여주주세용!!!

엄청난 재능기부네요!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다음 기회를 노려봐야겠네요 ㅎㅎㅎ

넵 ㅎㅎ 담주에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다음주에 진행하시면 리스팀 하겠습니다ㅎㅎ
엄청 좋은 이벤트인데 많은 분들이 참가 하시도록 선착순 말고 다른 것으로 하시는건 어떨지요ㅎㅎ

넵 블랙요님 선착순은 별로인거같다고 깨달았습니다. ㅠㅠㅠ 감사합니다!

ㅋㅋ 늦었네용ㅋㅋ응원합니다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