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 - 잡채밥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430_182324749.jpg

또다시 잡채밥을 먹었습니다.헤헤
사실 다른 맛집 찾기도 귀찮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찾는 반점...

면은 먹기 싫고 해서
밥류를 먹었습니다.
(근데 잡채가 있구나..)

지금은 드로잉 수업 가기전에 카페에서 공부 중 입니다.
...

우주선을 만들고 있는데
만들수록 현타가 와서 힘드네요!!

다들 맛점하시고~
월요병 조심하세요!

Sort:  

낼 잡채를 만드러 봐야겠네요
오랫만에 쉬게 되었으니...

오 잡채를 만들 수 있으신가 보군요..ㅎㅎ 대단하십니다..

잡채밥 저도 좋아하는 음식 중의 하나인데요.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수업 전에 까페에서 공부 중이시라니...왠지 부럽...^^

ㅠㅠ 얼른 취직해야 되는 입장이라 계속 공부중입니다.ㅠㅠㅠ
하하하하하핫!

지금 저에게 딱 필요한 음식이네요!!
잡채밥 먹으러갑니다 ㅎㅎ

ㅎㅎㅎ 잡채밥 먹으면 하루가 든든한거 같습니다!

전에 그 가성비 좋았던 반점인가요?
이 새벽에 이 포스팅을 보는 건 고통이네요~ㅋㅋㅋ

넹 저가 요새자주가는 식당이에요!
오늘 점심 맛난거 드세요~~!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바이러스님도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