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 꿀팁> 아무 곳에서나, 아무때나 파워업 하지 말자!

in #kr6 years ago

꾸준히 파워업을 하셨군요👍 저는 귀찮아서 그냥 블록트레이드에서 합니다. 근데 자기 계정으로 파워 보내는 건 매뉴얼 말고 스팀 커넥트로 하면 더 편합니다. 아이디만 입력하면 끝나거든요.

Sort:  

항상 알아볼 과제를 남겨 주시는군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바로 스팀 커넥트 조사 들어가야겠어요ㅋㅋ

아,,,,,또 새로운 정보를 알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