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4 Trend of nowdays - 스팀잇에서의 트렌드

in #kr6 years ago

chaos.JPG

농담입니다ㅋㅋ 무슨 말씀인지 충분히 와닿습니다. 모두 스트레스 받지 않는 각자의 방식으로 즐겼으면 좋겠네요 :)

Sort:  

호...혼란하다. 저는 지금 캐이오스 상태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스트레스 받지않아야 하는데 소개팅 망해서 스트레스ing....

헙.. 그건 무슨 일인가요. 야심찬 포스팅을 위해 희생하신 겁니까. 그게 아니라도 올릴 글은 차고 넘쳤을 텐데... 이것이 진정한 스티미언의 자세로군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