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6 Visiting Bookstore - 남는 시간의 서점 방문후의 고찰 (암호화폐책이 베스트에?)

in #kr6 years ago

서점에 도배ㅋㅋ 인도 여행 계획 중이시군요. 제가 여행에 대한 갈증이 있는 걸 어떻게 아시고 또 대신 체험을... 감사합니다. 과정까지 공유해 주신다니 더 알찬 포스팅이 되겠네요 :)

Sort:  

김작가니이이이이임~~~~~저 프랑스 가면 만나주나요?
같이 맥주한잔 하면서 뿜뿜 하면 아주 즐거운 시간일거같은데..........
취한김에 한번 말씀올려봅니당. 쉬는기간동안 프랑스도 갈 생각있어요!! 쪼야님이랑 같이 보면 진짜 잼날듯 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선생님 오시나요!!!! 인도 여행 끝나고 오시나요? 상반기는 아니죠? 아니라고 말씀해 주세요ㅠㅠ 저 상반기에는 여기 저기 돌아다녀서 프랑스에 있는 날이 별로 없을 거거든요. 프랑스는 여름이 제일 좋습니다ㅠㅠ 여름 테라스에 앉아서 담배 뿜뿜하면 세상이 다 평화롭고 좋다는... 그런데 쉬는 기간에 오시는 거군요. 그렇게 오래 쉬라고 말씀 드릴 수도 없고... 아무튼 기억해두겠습니다. 일정이 맞으면 뵐 수 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