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스팀잇 첫 보상을 받아버렸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개발자를 목표로 하는 취준생 @kimty입니다.

오늘은 지금까지의 포스팅과 다른 일상글을 올려보자 합니다!
바로 가입인사 보상을 드디어 정산했습니다!

1.JPG

처음엔 엄청 고민이 많았습니다. 이 보상을 스팀파워로 전환을 할까 현금화를 할까...
내적갈등을 이틀 동안이나 했습니다. 하지만 백수생활이 길어지고... 모아놓은 금전도 떨어지는 관계로
나날이 점심엔 집에서 싸온 도시락 저녁엔 컵라면을 전전하고있었습니다ㅠㅠㅠ
그리하여 저는! 맛있는 저녁을 먹기 위해 현금화를 결심했습니다! 후훗

2.JPG

스팀달러를 비트코인으로 전환 후

3.JPG

현금화를 진행 하였습니다!
학원이 끝나기까지 기다리길 2시간!!
같이 다니는 형들과 함께 한솥 도시락을 갔습니다.
평소엔 도련님도시락 이나 빅치킨마요를 먹었지만 오늘 만큼은! 프리미엄 도시락을 먹어볼까 했습니다!

4.jpg

7천원이라는 거금과 함께 형님들께서 드시고싶다던 고구마마탕을 사들고!
학원으로 돌아와 먹었습니닷!

7.jpg

흠흠....프리미엄 도시락은 물도주나 봅니다

6.jpg

이렇게 저는 첫 보상을 지금까지 고생한 저에게 선물을 주는 듯한 느낌으로 현금화를 진행하여
맛있는 도시락을 사먹었답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 1주일 밖에 되지 않았고 앞으로 포스팅할 글도 많겠지만
이렇게 올리는 이유는
부족한 제 포스팅에 칭찬을 아낌없이 해주시는 스팀잇 유저분들과 저에게 스팀잇을 소개해준 친구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게시할 포스팅들도 열심히 준비해서 제가 할수있는 최고의 퀄리티로 여러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다시한번 부족한 저의 포스팅을 좋아해 주시는 스팀잇 유저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이틀남은 다시 자격증 시험공부를 하러 가볼까 합니다!ㅠㅠ

다음 포스팅은 예정대로 데이터기본타입들의 특성과 타입변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개발자를 목표로하는 취준생 @kimty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시험공부 잘하시구여 좋은 포스팅 꾸준히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goodboy님 항상 글을쓸때마다 댓글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첫보상 축하드립니다!! 개발자까지 굶지말고 달려가세요!!

이번 보상으로 아껴서 맛있는것 사먹어야할거같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한솥말고 가마솥에 푹삶은걸로 몸보신하세요

네 알겠습니다! 조만간 백숙한번 먹으러 가야겠네요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그래도 한건 하셨네요!
같은 초보끼리 힘 내봐요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언제나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아직 많이 부족할 따름입니다ㅠㅠ 항상 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오늘부터 1일차 스팀잇신입인데 저에게도 이런날이 오겠죠? 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글 많이 부탁드릴게요!

화이팅입니다!! 더운데 몸 잘 챙기면서 공부하세요!

걱정해 주시니 감사합니다ㅠㅠ @juniauskihyung님도 더운날씨 몸조리 잘하세요!

저도 오늘 첫 보상을 받았는데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앞으로 많이 활동해서 더욱 성장하도록해요!!

첫 환전에 적절한 창조경제 태그까지..풀보트 들어갑니다.

첫 보상 축하드려요 !!!! 저는 오늘 스팀잇 처음 가입한 뉴비입니다 ㅎㅎ 잘 부탁드립니당 !! o(*゜▽゜)o

바뻐서 이제야 확인하네요ㅎㅎ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현실의 벽도 멋지게 바다버려
꼭 목표하시는 바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나마스팀 ()

감사합니다!!

우와 저도 한번 꺼내봐야하는데말이죠..축하해욬ㅋㅋ 팔로우하고갑니다~!

글을쓰고 8만원이라는 돈을 보상 받으셨네요. ^^
스팀잇은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거 같아요. ^^
시험공부 열심히 하세요. !!!

Congratulations @kimt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