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교량위에서 30분째..꼼짝도 않하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대전에서 부산가는 길입니다
대구ㅡ부산 민자도로 타고 한 15분 지나는데
터널 앞 교량부터 차가 막히고 꼼짝도 못한채
30분이 지났습니다.
..
차에서 사람들이 내리기 시작하고..
갓길로 경찰차. 렉카차..응급차..구조 트럭 등이 지나 가는걸 보면 큰 사고가 앞에 난것 같네요20180811_120327.jpg

다행이 기름은 여유 있지만.
화장실이 급합니다.

제발..빨리 풀려야..할텐데요
..
청도 휴게소 무사히 도착 했습니다.
BMW차량은 아니지만. 차량 한대가 전소 되었네요.
접촉사고후 화재가 발생한듯 한데 인명피해는 없었길 바래봅니다.
..
오늘 알았는데
화장실도..행복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kimyh님!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_ _)
무더운 여름 무탈하게 잘 보내셨는지요.
또 이렇게 한 달이 훌쩍 흘렸네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혹시 임대 비용을 조금 낮춰 주실 순 없을지 조심스레 여쭤봅니다~
1000 스팀파워 당 18 스팀 정도면 참 좋을 것 같은데..
너무 부담 갖지 마시고 한번 생각만 해주셨음 좋겠습니다.
만약 거절하시더라도 가격 그대로 임대는 유지하고 싶어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

요즘 일 때문에 오래만에 접속했네요
잘 지내시죠~

답글이 늦었습니다.

1000스파 더 대여하겠습니다.

대신 금액은 당초대로 100스팀으로 하시죠~

5000스파 * 18 = 90 스팀 ,
6000스파 * 18 = 108스팀

그냥 100스팀으로 괜챤으시면 바로 보낼께요~

추가 대여 없이 그냥 18 스팀으로 하셔도 되구여~

저한텐 상당히 좋은 조건이네요!
100 스팀 송금하도록 할게요.

네 알겠습니다.
추가 송금 하겠습니다.

6000 파워 보냈습니다.
활기찬 9월 보내세요~

넵. 감사합니다~

화장실 우째요 ㅠㅠ 별일 없길 바라며, 빨리 정체가 풀렸으면 좋겠네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Congratulations @kimyh!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