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독킹장학금 6일차 신청받아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킹비트입니다.

2017.12.20~30까지

하루에 풀보팅 7명

이름하여 “ 독킹장학금”입니다. 중의적 의미로는 “뉴비(신입생)”분들이 이것에 잘 정착하라는 의미 입니다. “docking system”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가제한

명성도 45이하

명성도가 낮으면 우선

지갑500스파 미만

기간중 한번만!!!

저녁에 발표및 당첨자 풀보팅

1,2차 당첨자 분들은 리스팀 부탁합니다 .

많은 뉴비들께 나누고 싶어 진행합니다. 당분간 저의 팔로우 분들께는 조금 소홀 할수도 있습니다. ^^;;

독킹장학금 포스팅 수익의 SBD 10%는 따로 모와 나눔을 하겠습니다.

양해와 배려 부탁 드립니다.

뉴비들 보시라고 테그 사용

418BAE46-7AD4-45F6-8A64-D11CA15170DC.jpeg

Sort:  

신청합니다! 이런 좋은 기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장학금 잘 되었으면 좋겠네용~

Nice graphic!

어제 킹빗님이 알려주신거군요
킹빗님 신청합니다!! :D
어제시작했는데 벌써명성도가 많이올라갔어요!!

리스팀하고 응원하고 갑니다!
많은 분들이 신청햇으면 좋겠네요~ ㅎㅎ

언제나 찾아 오시는군요. 행복합니다. ^^

신청합니다!!!!!

아쉽네요. 마감시간에 명성도가 46이십니다. ^^ 빨리 성장하실꺼라 믿어요

응원합니다! 많은분들이 참여하시길!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이런 좋은 기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벌써 6일차네요 ㅎㅎ

오늘도 좋은일에 감탄하고갑니다 킹빗님 크리스마스에도 가즈아!!!!!!!!!!

가즈아!!!!

5일차당첨자입니다~~ 감사합니다 리스팀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신청합니다 !!!

킹비트님, 스티밋에 정착하고 싶어 조심스럽게 신청해봅니다. 이렇게 멋진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킹비트님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오늘부터 스팀잇 시작했습니다! 이벤트 신청해요~ Good luck

신청해봅니다!!

신청합니다!!!

항상 응원드립니다. 저는 한번 당첨이 되었기에 응원만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