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팔로워 이벤트 진행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캡처.JPG

안녕하세요~! 100 팔로워 이벤트를 하고자 했지만 타이밍을 놓쳐서 ㅋㅋ 200 팔로워 이벤트를 열게 되었습니다. 늘 제 글에 관심을 가지고 소통을 해주시는 팔로워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그래서 100 팔로워 기념 겸 200 기념으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첫번째 이벤트

200 팔로워 기념 이벤트로 세 분을 추첨해 각각 2 SBD 씩 선물하겠습니다.

/opdice 로 추첨해서 가장 높은 수 세 분 추첨하겠습니다.

마감은 5월 22일 오후 9시로 하겠습니다.

  • 두번째 이벤트

'팔로워'로 삼행시를 지어주세요~!!

가장 재미있고 의미있는 한 분께 3 SBD를 선물해 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이벤트 참여 방법

  • 팔로우 (필수)
  • 보팅 (필수)
    풀보팅이 $0.1 이하이신 분은 풀보팅해야 /opdice 명령어가 인식합니다.
    풀보팅이 $0.1 이상이신 분은 $0.1 이상만 보팅하시면 됩니다.
  • 댓글 (선택)
    200 팔로워 축하 댓글이나 맞팔 신청 모두 환영입니다 :)
  • 리스팀 (자유)
    리스팀은 자유에요~!

스팀잇을 시작한 지 한 달 정도 되는데요. 지금까지 힘이 나도록 보팅과 댓글을 해주신 팔로워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또 스팀잇 활동을 할 때 몰랐던 내용을 알려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소통 자주하고 즐거운 스팀잇했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감사드립니다!


마무리.JPG

Sort:  

/opdice -d201805222100

You used -d201805222100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2%

Voting Confirmed.

Loading...

반갑습니다. 이벤트 덕에 찾아와 인사하게 됐습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리고, 자주 소통하게 되면 좋겠습니다.
글짓기 능력이 부족해, 이벤트1만 참여하겠습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05_팔로우했곰.gif

팔 - 팔이 너무 아파요.
로 - 로우킥 막다가 다쳤거든요.
워 - 워메.. 이제는 하이킥까지 날라오네요.

ㅋㅋㅋㅋ 참여 감사드려요 ㅎㅎ 좋은 취미글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0 팔로워 축하드려요. 앞으로 300 400 500까지 계속뵙길 바래요.
팔- 팔로워 500을 만들기 위해 댓글
로- 로봇
워- 워리어가 되자.

감사드려요 ㅎㅎ 자주자주 소통해요!!

팔로워 200 달성 축하드립니다. ^^
[삼행시]
팔 - 팔자 피고 싶어요~
로 - 로(노)동을 해서요
워 - 워크래프트!!

감사드려요 ㅋㅋ 저도 워크래프트 파오캐 많이했는데 추억이네요 ㅋㅋ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사드려요 ㅎㅎ 항상 재밌고 유익한 퀴즈 잘 보고있습니다!

축하드려요~팔로 보팅완료 항상응원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ㅎㅎ 저두 맞팔했어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200 팔뤄 축하드립니다. 팔뤄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You received 1.4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21. Congrats!

축하드립니다!!
벌써 200 팔로워 이벤트 하시고!

ㅎㅎ 감사드려요 항상 좋은글 잘 보고 있습니다^^

Congratulations @kingse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같은 고등학생끼리 잘 지내봤으면 좋겠네요 ㅎㅎ 보팅하고 가요~

네네 ㅋㅋ 자주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보팅&팔로우 할께요~

팔: 팔로워가 늘어 날수록 재미있는 스팀잇
로: 로또라고 생각하고 꾸준히 즐겨 보세요.
워: 워낭소리 소처럼 스팀잇이 인생 최고의 친구가 될 수 있어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