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Dol's life] 멍때리는 우리집 막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irinboy 입니다! 오늘은 일주일의 피로를 씻어내기 위해 늦잠을 자려고 했는데,

폭설주의보 경보가 울려 잠이 달아나버렸네요~

물한잔 마시러 거실로 나가던 중, 멍때리고 있는 돌돌이를 봤는데 문득 아침의 저와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아 한컷 찍었어요.

1PDunDb - Imgur.jpg

모두 빙판길 조심하시고 오늘하루도 힘차게 시작합시다!

Sort:  

In Japan, cats are thought to have the power to turn into super spirits when they die. This may be because according to the Buddhist religion, the body of the cat is the temporary resting place of very spiritual people.i

으엉 귀요미 ㅋㅋㅋㅋ

ㅎㅎ 귀요미군요! 만사 귀찮아 보이는 표정이네요 ㅎㅎㅎ

ㅎㅎㅎ매일 저런 표정을 짓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