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Dol's life] 오랜만에 전하는 돌돌이 근황!

in #kr6 years ago

6주간 유럽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 전 이것저것 준비하고, 귀국해 급한 일들을 처리하다 보니 거의 두달만에 스팀잇에 접속하게 된 @kirinboy 입니다.

2018년 새해를 유럽에서 맞이하고 많은 것을 보고 느끼는 동안 돌돌이가 보고싶어 조금 힘들었습니다. 오랜만에 집에 들어와 돌돌이와 포옹하려 했지만! 역시 눈하나 깜짝않고 자고있더라구요..ㅎㅎ


서운했지만 오랜만에 보니 너무 이뻐서 사진을 몇장 찍어보았습니다. 남자아이지만 목에 파스텔톤 턱받이를 해주니 귀욤귀욤하네요!

스팀잇 여러분 오랜만입니다! 앞으로 꾸준하게 활동해야겠어요ㅎㅎ 자주 소통해요~~
Sort:  

In one stride, a cheetah can cover 23 to 26 feet (7 to 8 meters).

돌돌이 여전히 이쁘네요ㅠㅠㅠ

앗 heejae님 오랜만입니다ㅎㅎ

처음 방문드립니다! 역시 고양이는 도도하네요 ^^ 예쁜 고양이 자주 보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러 가요!

만나서 반가워요
고양이가 아주 당당하고 멋있네요
혹시 남자아이 인가요?

넵 남자아입니다ㅎㅎ

너무 귀엽네요^^ 좋은 명절되세요~

감사합니다ㅎㅎ parkgun님도 좋은 명절 보내세요~

앗 기린보이님 오랜만입니다! 돌돌이는 여전히 귀엽군요 유럽여행기 기대합니다!!!

헉 고양이 너무 이쁘네요.. 얘는 종이 뭐에요?
무늬가 완전 호랑이처럼.. 완전 이쁘네요 정말..ㅎㅎ
한달도 아닌 6주의 유럽여행...완전 부럽...ㅎㅎㅎ
여행기도 올려주세요~~ ^^ 겨울의 유럽이라.. 넘 멋있을 거 같은.ㅎ

돌돌아 보고싶었어ㅠㅠㅠ 정말 오랜만입니다! @kirinboy님. 갑자기 안보이셔서 놀랬어요ㅎㅎ 다시 활동하시는 거죠? 유럽여행기 기대해도 될까요~?

Congratulations @kirinbo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irinbo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