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벌레 컬렉션 1 (Caterpillar / Larva Figures)

in #kr5 years ago (edited)

DSC03929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며칠전, Best Buy에서 선물(?)로 받은 컴퓨터 판 돈으로 스파업을 했습니다.ㅎㅎ 이제 임대해 준 2,250스파를 제외하고 풀봇을 때리면 $65,550,517.79 가... 오잉?

사실, 이번 블프 대바겐세일 기간에 비트랑 이더도 좀 구입했는데요. 이런 시기에 코인을 구입하는 것이 불속으로 뛰어드는 불나방이 되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나방과 나비 애벌레 피규어를 준비했습니다.


line.JPG


Caterpillar / Larva Figures
애벌레 컬렉션 1


line.JPG

이 시리즈는 2013년 9월 출시된 나비, 나방 애벌레 컬렉션1탄 입니다. 미니북에는 성체가 되면 어떤 모습을 하는지 설명하고 있는데 성체의 모습은 구글이미지 캡쳐해서 올리겠습니다.

DSC08714.jpg

이 피규어는 카이요도에서 실험적으로 기획했었는데 출시 후 현지에서 반응이 꽤 좋았는지 재발매 후 최종 3탄까지 출시 되었습니다.

DSC08715.jpg

라인업은 시크릿없이 총6종에 전종 스트랩타입으로, 그 중 일부에만 스마트폰 잭연결 고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폰에 매달고 다니면 특히 여성이나 심약자 분들께 큰인기 얻을 것 같습니다...

피규어 재질은 기본적으로 고무로 몸통을 철사같이 구부릴 수 있도록 해서 보다 자유롭고 역동적인(?) 연출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전체적인 퀄은 워낙 애벌레 자체가 실제로 보면 비현실적으로 생긴데다가 실제 색상도 피규어틱해서 그냥 커버가 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물론 디테일한 도색을 더 가미하면 훌륭해 지겠지만 뭐 그냥 즐기기(?)에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애벌레가 이렇게 징그러운 이유는 천적으로 부터 자신을 보호하려고 하는 깊은 뜻이 있는 건 아시죠? 징그럽다고 너무 미워하지 마세요. 내면에는 아름답고 화려한 날개를 지니고 있답니다. ㅎㅎ


line.JPG
Asian Swallowtail / ナミアゲハ
호랑나비
line.JPG

DSC08719.jpg

김흥국에게 부와 명예를 안겨준 호랑나비입니다. 호랑나비가 호랑이를 닮은 줄 알고 노랑이나 주황색인줄 아시는 분들이 많은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2018-11-25-일 오후 3-48-41.jpg

DSC03929 copy.jpg


line.JPG
Indian Awlking / アオバセセリ
푸른큰수리팔랑나비
line.JPG

DSC08726.jpg

좀 생소한 나비인데 우리나라에도 서식하고 있습니다. 머리로 추정되는 딱정벌레 문양이 성체의 날개 끝에 남는게 참 신기합니다. (저기가 꼬리인가?)

2018-11-25-일 오후 3-51-52.jpg

DSC03931 copy.jpg


line.JPG
Chestnut tiger / アサギマダラ
왕나비
line.JPG

DSC08731.jpg

10cm의 큰 몸집을 한 왕나비입니다. 자주색과 검갈색의 조화가 아주 멋진 나비네요. 제대로 역변의 아이콘!

2018-11-25-일 오후 3-57-12.jpg


line.JPG
Ailanthus Silkmoth / シンジュサン
가중나무고치(산누에)나방
line.JPG

DSC08738.jpg

이 아이가 그 유명한 팅커벨인가요? 애벌레랑 성체의 모습이 전혀 매치가 안되네요.^^

2018-11-25-일 오후 4-00-43.jpg

DSC03934 copy.jpg


line.JPG
Greater Death's Head Hawkmoth / クロメンガタスズメ
검은탈박각시 나방
line.JPG

DSC08743.jpg

애벌레 생긴것과 다르게 성체 날개는 모피같이 멋지게 생겼네요. 손위에 올려진 사진을 보니 제법 커보입니다.

2018-11-25-일 오후 4-03-55.jpg


line.JPG
Fruit-piercing Moth / アケビコノハ
으름밤나방
line.JPG

DSC08751.jpg

지금까지 본 것중 가장 성체와 유사한 색상을 하고 있네요.

2018-11-25-일 오후 4-09-36.jpg

DSC03935 copy.jpg


이상입니다.

단체컷!
DSC08759.jpg
우리 어른되어 코인이 날개다는 날 꼭 다시 만나자!


오늘의 짤
애기 표정주목
baby.gif
아.. 놔... 열나 빡치는데 배운 욕이 아직 없다.


▶ 리얼생물피규어시리즈
■ 1.심해생물1
■ 2.심해생물2
■ 3.도마뱀 - 네이처 테크니 칼라
■ 4.세계의 거대갑충 - 데아고스티니
■ 5.원색 개구리도감
■ 6.원색 금붕어도감
■ 7.고슴도치와 슈가글라이더
■ 8.갯민숭 달팽이 - 네이처 테크니 칼라
■ 9.엄지도치 - 네이처 테크니 칼라
■ 10.원색 거북이도감
■ 11.게대전 - 카이요도
■ 12.원색 담수어도감1
■ 13.주라시아 동물원 보틀캡
■ 14.원색 담수어도감2
■ 15.원색 곤충도감1
■ 16.원색 곤충도감2
■ 17.원색 곤충도감3
■ 18.원색 곤충도감4
■ 19.원색 해수어(열대어)도감1
■ 20.원색 갑각류도감 1/2
■ 21.원색 갑각류도감 2/2
■ 22.성게 극피동물
■ 23.원색 해수어(식용)도감2
■ 24.원색 오징어도감
■ 25.횃대위의 올빼미와 부엉이
■ 26.좌대 해양1 - 고래와친구들
■ 27.좌대 개구리
■ 28.좌대 거북이
■ 29.좌대 사바나
■ 30.좌대 청류의 담수어
■ 31.오징어 컬렉션 - 카이요도
■ 32.독화살개구리 NTC
■ 33.파충류라운지 - 카이요도
■ 34.영원과 일본장수도롱뇽 - NTC
■ 35.일본의 생물1 NTC
■ 36.일본의 생물2 NTC
■ 37.일본의 생물3 NTC
■ 38.일본민물게


Footer_manamine.gif

Footer_kiwifi.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나비는 예뻐도 애벌레가 징글맞은건 어쩔수 없네요 ㅎㅎ

인정합니다.^^ 가능하면 길에서 안 마주쳤으면...ㅋㅋ

저는 조류는 포비아 있는데 벌레는 귀엽더라고요 ㅎㅎㅎ

너무너무 신기해요.

대따 신기하죠?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오님.

시골에서 많이 보던 녀석들이네요 ㅎㅎ
근데 순간 소름이 돋았어요^^;;
이거 들고 다니면 사람들 기겁할듯 ㅋㅋㅋ

저도 어릴때 처음 보고 이세상 생물이 아닌 줄... 천연 형광색이 꿈틀대는 모습은 가히 충격과 공포였습니다.ㅋㅋ 말씀대로 피규어라도 기겁할것 같네요.ㅎㅎ

애벌레 퀄리티가 상당하네요~

네. 피규어화하기 좋은 주제였던 것 같아요.^^

우아 곤충들 귀엽네요 ㅎㅎㅎ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혹시 후오비 글로벌 가입하실때 제 추천코드로
가입 부탁드립니다. ^^)

귀엽게 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ㅎㅎ
네. 추천코드 꼭 사용하겠습니다! 그런데 국적에 USA가 없는 것 같아요.

https://www.huobi.co/ko-kr/topic/invited/?invite_code=b7a44

여기가 후오비 글로벌 계정 가입링크입니다.
여기로 해 보셨나요??

네. 거기서 레오님 이메일 확인하고 들어갔는데 국적에서 USA가 없더라고요.

우아 미국 시민권자시군요~ 부럽네요 ^^

아마 미국후오비는 별도 법인이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내일 후오비 코리아에 전화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니요. 영주권자인데 입금이 미국계좌에서만 이루어질거라... (나중에 못바꾼다고 해서요.)

일단은 영주권자면 국적은 한국인게 맞는거 같은데...
내일 한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본인의 모습을 왜 나방이라 표현 하십니까
투자입니다. 불로 뛰어들어가는 나방이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

애벌레도 피규어가 있다는거에 한번 놀라고

애가 배운 욕이 아직 없음에 다행으로 생각하고 갑니다 ㅋㅋㅋㅋㅋ

네. 투자가 빛을 발하는 순간이 오겠죠!^^ 애 표정이 욕을 대신해 주는 것 같습니다.ㅋㅋ

헐 마치 만화의 색감 같네요

네, 눈에 잘 띄지만 오히려 자연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경계색으로 자신을 지킨다고 하네요. 처음 보고 놀랐던 저만 봐도 성공한 것 같습니다.ㅎㅎ

왁ㅋㅋㅋㅋ 진짜같아요! 군인들이 입을모아 말하는 팅커벨...은 애벌레도 신비하네욬 ㅋㅋㅋ 알록달록 모아놓으니 너무 예뻐요(?)!!

여성분이 예쁘다고 한건 처음인 것 같습니다.ㅎㅎ

초등학생 때 친구들이랑 운동장 가 나무 아래에 앉아서 놀았는데, 갑자기 나무 위에서 뭐가 친구 머리로 툭 떨어졌어요. 뭐야, 하고 봤더니 애벌레.
모두들 기겁을 했죠. ㅋㅋㅋ

하하. 상상만해도 빵터지네요.ㅎㅎ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는데 전 송충이였어요.ㅋㅋ

Congratulations @kiwif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3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40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STOP

Notifications have been disabled. Sorry if I bothered you.
To reactivate notifications, drop me a comment with the word NOTIFY

NOTIFY

"Ask and you shall receive", Matthew 7:7
Notifications are now enabled!

으메~~~징한 것들~~~
왕나비는 완전 역변이네요. 멋집니다^^
이기회에 고래로 가시는군요 키위님^^

네. 몰랐는데 나비들 사진 보다보면 나비표본 수집하시는 분들이 이해가 갈 정도로 멋지더라고요. 잠시 고래기분 나는 건 좋은데 오류가 꽤 오래가네요. 보팅할때 많이 불편합니다.T^T

으아... 이거... 잘못하면 심장마비 걸리는 사람 생기겠네 ㅋ

자꾸 보면 귀여워...ㅎㅎ

키야~~첫글 부터 매끄럽게 흘러가는 소개 ^^
애벌레라고 하여 급히 읽었네요 신기해서요^^
FC4D3EB8-2EEC-4DA2-8D77-E8391782CDC8.jpeg

오늘도 자연스러운 연결이었죠?ㅋㅋ 감사합니다.

징그러우면서 귀엽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클릭사랑이요~~

네. 마르스님도 오늘 하루 홧튕입니다!!

늘 잘보고 있습니다. 낚시 미끼로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

오... 대어 낚겠는데요?

애벌레는 제취향은 아니네요 흐흐...보클 꾸욱

시리즈 2회 남았는데 좀만 참아주세요.ㅋㅋ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40 which ranks you at #547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51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와 생각보다 넘나 귀여운데요

네. 저평가된 코인같습니다.ㅋㅋ

애벌레도 예쁜데 왜 징그럽게 생각될까요?

경계색으로 자신을 보호해서 징그럽게 여기는게 당연한 것 같아요.^^

헐~ 애벌레 컬렉션까지 있다니... 세상에나!! ㅎㅎ
귀여운듯... 살짝 징그럽게도 느껴지네요~ 저만 그런가요? ㅋ

많은 분들이 징그러워하세요.ㅋㅋㅋ 그게 정상입니다.^^

아 피규어라도 나방이랑 애벌레는 좀...^^

저도 처음엔 관심없었는데 3탄까지 나오고 현지에서 인기가 좋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나름 귀엽더라고요.ㅎㅎ

봄 여름 가으내 밭에서 본 벌레들이 다 출동했군요.
첫번째 벌레는 배추잎 사이에서 많이 봤어요.
암튼 놀라운 솜씨입니다.

농사짓는 입장에서 보면 해충일텐데 나비 개체수가 많이 줄었으니 이뻐해 주세요. ^^

ㄱㄱㅑ~ 징그러우면서도 귀엽게 생겼네요 ㅎㅎ

디클릭 사랑~

네. 계속보면 매력터져요.ㅋㅋ

팅커벨을 여기서 볼줄이야 ㅋㅋㅋㅋ
GOP에서 볼수 있는 아이 아니었나요 ㅋ

앗! 팥쥐님도 GOP출신 인가요?

김포, 강화도 쪽 GP출신입니다 ㅎㅎ

오.. 저는 무적태풍 28사단 입니다.ㅋㅋ

무적태풍!!!
저는 해병대 무적권을 마스터했습니다!!! ㅎㅎㅎ

으으,, 징그러워서 애들이 정말 좋아하겠어요ㅋ

애들도 싫어할 것 같은데요.ㅎㅎ

퀄리티가 어마어마하네요!
그리고 징그럽지 않고 귀엽다는 점이 맘에 듭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