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통]당신의 외로움은 어디에서 오나요?

in #kr6 years ago

흠..외로움을 타기보단 전 채찍질을 합니다! 외로움을 탄다는건 그만큼 긴장을 안하고있다고 생각해서요 ㅎㅎ 단 1분이라도 손에 뭐가 안잡혀있으면 불안해하는 편이라..매일 일하다가 지쳐쓰러져 잠들곤하다보니 외로움을 탈시간이없는것같아요! 잘보고갑니다~자주소통해욧!

Sort:  

너무 긴장하지 마세요. 부러져요.ㅋㅋㅋ

ㅋㅋㅋㅋ부러질때까지 가즈아!

왜 부러질때까지ㅋㅋㅋㅋㅋㅋㅋ저는 오히려 긴장하고 있어서 외로움을 자주 느끼는 것 같아요. 모든 관계나 순간들에 실수하지 않기 위해서 온 긴장을 쏟아야만 했기 때문에.
지내다보니 외로움도 썩 나쁘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ㅎㅎㅎ긴장하지 않아도 괜찮은지도😌